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출시 시간:2022-09-19 16:49:31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184

핵심 팁:테 디 에 사,테 디 에 사격리 변압기 전력 공급,유침식 변압기 작동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테 디 에 사오른쪽, &ldquo로 보기;라르 소형차 ”,kVA 소형 변압기 대를 교체하면 사용률이 비슷하지만 대

테 디 에 사격리 변압기 전력 공급,

유침식 변압기 작동

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테 디 에 사오른쪽, &ldquo로 보기;라르 소형차 ”,kVA 소형 변압기 대를 교체하면 사용률이 비슷하지만 대의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를 평가한다. 예를 들어 표표에서 변압기의 주요 파라미터 용량(VA) 철손실(W) 구리손실(W)을 평가한다. 먼저 습관적인 계산 방식(구리손실 무시)에 따라 출력을 절약했다. 그 결과 대용량 변압기의 손실은 소용량 변압기의 손실보다 낮았다.실제로는 전자에너지를 소모한다.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바 리 아 나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샘플링 용기는 .kg 또는 kg 용적의 광구모 유리마개를 활용한 색깔이 없는 유리병은 한 번에 ,테 디 에 사비결정 합금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테 디 에 사250kva 유침식 변압기 파라미터, 병을 채취하여 각각 분석과 실험용으로 사용해야 한다. 샘플을 채취할 때 라벨을 붙이고 기름 샘플의 이름을 유의해야 한다. 샘플링 날짜, 샘플링 사람, 날씨 상황과 다른 재료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전력 변압기는 같은 변압기 철심에 감긴 개 또는 개 위의 전자 코일 저항으로 구성되며, 저항 중간은 교차 변화 전자장에 따라 연결되고 전류의 자기효과 기본 원리에 따라 작업한다.전력 변압기 설치 부위는 운행, 수리, 운송에 유리한 점을 고려해야 하며,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을 선택해야 한다.변압기를 응용할 때에는 반드시 변압기의 정해진 용량을 효과적으로 채택해야 한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전기를 절약하는 시각에서 분석하면 일부 상황에서 변압기 “말이 수레를 끌다”&ldquo보다 못하다.중라르 소형차 ”,따라서 측정할 때 반드시 변압기의 만재와 부하 두 차원의 손실을 고려하여 전기를 절약하거나 소모해야만 적절하게 결과를 낼 수 있다.부하율과 변압기 용량 중간의 관련: 변압기 부하율과 절전 장식 도입식: 변압기의 부하 지수 즉 변압기 작동 부하와 정해진 값 용량 현재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탈식, 변압기의 출력을 절약하는 상세한 측정을 구한다. 변압기의 운행 손실이 적고 확률이 크면 부하 지수는 부하 지수이고 변압기는 구체적인 구리 손실이 철 손실에 해당할 때 운행률이 매우 크다.

공중재 시운전 h에 이상이 없으면 대부하 운행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점차적으로 %, %, %에서 부하를 높여야 한다.

오리지널 작품전력 변압기 공장

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

심장 나사가 느슨해지다.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전력 변압기로 메운 새 기름과 방금 지나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충분히 정지한 후에야 기름 견본을 채택할 수 있다.

가격 이 저렴 하 다.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변압기

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

테 디 에 사건식 변압기와 유침식 변압기의 차이:

전력 변압기 철심은 고품질 결정을 선택하여 열간 압연 철산소 자석 코어를 중첩하고 도 전사 다단계 인터페이스에 놓는다.표면은 에폭시 수지 케이블 커버 코팅층으로 가리고 내구성, 녹 방지 처리로 해결하며 소음 방지.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테 디 에 사500kva 오일 침전 변압기제품 구조의 변화를 실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