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

출시 시간:2022-09-19 17:02:49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99

핵심 팁:수 굴,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kV 및 아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수 굴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수 굴건식 변압기의 적용 장소,수 굴건식 변압기 응용 장소,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매체 Luna이미 누출이 발생한 상황에 대해 먼저 누출점을 찾아야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누출이 비교적 심각한 위치에 대해 삽이나 뾰족한 펀치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금속재료 전용 공구는 누출점을 리벳으로 고정시키고 누출량을 조종한 후에 표면을 깨끗하게 제거한다. 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을 많이 선택하여 건조를 전개한다. 건조한 후에 장기적으로 누출을 관리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 흔한 고장 분석:

전력 변압기로 메운 새 기름과 방금 지나친 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충분히 정지한 후에야 기름 견본을 채택할 수 있다.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초온 경보,수 굴전력 변압기의 경제 운행, 스위치: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C 이산시스템의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링이나 철심의 온도 데이터 신호를 수집한다.변압기 링 온도가 다시 상승하고 ℃까지 되면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초온 경보 시스템을 출력한다.만약에 온도가 다시 ℃까지 올라가면 변압기는 이미 다시 작동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차 유지보수 회로에 초온 스위치 데이터 신호를 운송하고 변압기로 빠르게 스위치를 뛰어넘어야 한다.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 점화,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신상 품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건식 변압기 공장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



따라서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작동 방지와 조절 부분에서 반드시 고장이 발생하는 상황에 따라 단락 고장점을 찾아 고장점을 잠그고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락 고장 종류를 분석하여 분별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각 분야가 명확해지면 고장점의 스위치 전원을 끊고 직원들의 유지보수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면 위해가 확장되지 않도록 더욱 보장할 수 있다.

검증 방법건식 변압기 생산 업체

변전기 작업 중 접지선 저항치는 년에 한 번씩 정확하게 측정한다.

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수 굴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건식 변압기의 고장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수 굴500킬로볼트 변압기 건식크기 감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