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 출시 시간:2022-10-01 20:57:20
  • 핵심어:

  • 페이지 뷰:221
  • 빠른 설명:

    반대의 뜻,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건식 변압기 소음

기사 내용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해결

반대의 뜻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반대의 뜻10kv 건식 전력 변압기,반대의 뜻유침식 변압기 온도 표준,반대의 뜻고효율 에너지 절약 전력 변압기,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중국.전력 변압기는 온도 보호 방안에 따라 설계하고 전체 콘크리트 부설의 고(저)압 전자 코일 재료층 내부 예비 매립 부품은 수직 통풍로가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냉각 원심식 풍기)를 설치할 수 있으며 풍냉식 기계 설비를 선택한 후 수출 용량을 % 높일 수 있다.

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

전력 변압기 공장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중에서도 많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유침식 변압기의 각종 고장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유침식 변압기의 성능 지표와 장점을 충분히 활용하여 유침식 변압기의 안전 계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점화는 유침식 변압기의 보편적인 고장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관건적인 고장은 단락 고장이고 단락 고장은 더욱 일반적이다.

기름을 혼합하여 서로 다른 유형의 새로운 기름을 운행하거나 석유에 사용하려면 혼합석유의 냉여과점을 정확하게 측정하기 전에 고저온시험과 진흙시험을 실시하고 진흙이 쌓여 있는 것을 관찰하여 방문할 수 없으며 혼합모형판이 운행해야 할 결과를 얻어 원래의 석유가 가난하지 않아 관리 결정을 혼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전력 변압기 공장

에너지 비용온도 제어기를 설치하고 저압 전자 코일 꼭대기의 매립 구멍 옆에 백금 열저항(Pt)을 설치한다. 변압기 회전 저항 제온을 검사하고 냉각 원심식 풍기를 정지하며 흔한 문제 경보를 개설한다. 초온 경보와 초온 점전 효과는 시험 변압기에 믿을 만한 과전압 보호 기계 설비를 제공하여 변압기 운행의 안전성을 시험한다.

예를 들어 년대 시골의 집집마다 응용된 방송 프로그램은 지선이 하나 있고 수돗물이 자주 젖어야 했다.보호접지는 금속재료 전도체 동판을 토양층에 묻은 다음에 그것의 한 점을 송전선으로 노면을 끌어내면 접지보호가 완공되고 지선은 접지선 저항을 규정한다.Ω.접지 보호는 모두가 가전제품과 사무실 등 전기 설비를 응용할 때 안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채택한 보장 조치이다.

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소음통,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전력 변압기 화재 발생 원인

좋 고 나 쁨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

에너지 절약 변압기의 운용을 촉진하기 위해 국가재정부, 국가공신부와 발전위원회는 일찍이 년에 을 공동으로 발표하여 에너지 절약형 변압기에 대해 위안-위안/KVA의 보조금을 지급했다.

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반대의 뜻열관 라디에이터 좌우 태블릿PC 밸브(접시 밸브)를 끄고 열관 라디에이터의 기름과 탱크 오일 인테리어를 차단하여 작업 압력과 누출량을 감소시킨다.누출 위치를 명확히 한 후 적당한 표면 해결을 전개한 후 복세람 원자재를 선택하여 밀봉 관리를 전개한다.

전기 제품과 사무용품의 플라스틱 케이스는 모두 접지선을 설치하고 절연층이 부서져 케이스에 전기가 통하면 유량은 설치된 접지선을 따라 대지로 유출되어 안전성을 확보하는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생명 안전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프 리 신승강 플랫폼 차 이동항산화제

    프 리 신승강 플랫폼 차 이동항산화제

  • 도 트 먼 드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및 청소에 대한 쿠데타가 있습니다.

    도 트 먼 드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및 청소에 대한 쿠데타가 있습니다.

  •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라 웬 나강성 체인 승강 플랫폼해석 및 관찰

    라 웬 나강성 체인 승강 플랫폼해석 및 관찰

  • 라 웬 나승강기 작업 플랫폼작은 공간을 차지함

    라 웬 나승강기 작업 플랫폼작은 공간을 차지함

  • 라 웬 나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라 웬 나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승강 플랫폼원활한 운영과 강력한 거래 분위기

  • 타 노 브 레 그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파이프라인 보호법

    타 노 브 레 그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파이프라인 보호법

  • 베 르 워드격리 변압기 전력 공급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베 르 워드격리 변압기 전력 공급필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신속한:알림: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정보는 당사의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반대의 뜻건식 변압기 작용공동 처리 기술 설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