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2-09-20 23:21:58 사용자 게시:717HP127443542 페이지 뷰:175

핵심 팁:버 밍 햄,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오 스 테 인 리

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양호 한 균일 한 부식 방지 성능 을 가지 고 있 으 나 국부 적 인 부식 방지 에 있어 다음 과 같은 문제 가 존재 한다.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 ℃ 에서 보온 하거나 천천히 냉각 할 때 수정의 부식 이 나타난다.탄소 함유량 이 높 을 수록 수정의 부식 경향 이 크다.이 밖 에 용접 부품 의 열 영향 구역 에 도 수정 간 부식 이 나타난다.이 는 정계 에서 부 Cr 의 CrC 를 석출 했 기 때문이다.주변 기 체 를 빈 크롬 구역 으로 만들어 원 전 지 를 부식 시 켜 생 긴 것 이다.이런 결정 간 부식 현상 은 앞에서 언급 한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에 도 존재 한다.

버 밍 햄연마 대 연마 한 제품.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기 때문에 그 장점 은 분명 하 다. 주로 간편 하고 원가 가 낮 으 며 시공 현장 에 설치 하기에 적합 하 다. 그러나 약 심 용접 사 는 그 구조 적 특징 으로 인해 작업 할 때 용접 공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 고 실 을 보 내 는 속도 가 빠 르 며 실 을 보 내 는 정확도 에 대한 요구 가 높 으 며 일정한 난이 도 를 파악 해 야 한다. 용접 공 은 전문 적 인 교육 을 받 아야 기술 이 숙련 된 후에 야 용접 에 참가 할 수 있다. 난 징 양 바 에서그리고 외국 공사 장 에서 우 리 는 이 를 응용 하여 충돌 구,버 밍 햄304 스 테 인 리 스 강판 품질, 재수 리 구 에서 아르곤 가스 를 통 하지 못 하 는 문 제 를 성공 적 으로 해결 했다.

키 비 티표층 이 굳 은 반제품 은 이 냉 단 을 거 쳐 반제품 의 중심 이 고체 행 정 척 화염 으로 절단 되 고 이 전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과정 이 완성 된다.

유체 수송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GBT - 대체 GBT - 대체 GB - )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질 을 다시 보 여 줍 니 다.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우 리 는 & ldquo 를 약속 합 니 다. 크롬 니켈 & rdquo;가 일 벌 과 《 품질 검사 보 고 》, 《 합격 증 》 을 제공 하 다.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응용 분야: 발전소 보일러 업 계 는 주로 과열기 와 재 열기 고온 구간 등 관건 적 인 부위 입 니 다.

상무부 발표 에 따 르 면 EU 위원 회 는 중국 이 유럽 에 수출 하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에 ~ % 의 종 반 덤핑 관 세 를 부 과 해 가뜩 이나 내우외환 의 압력 을 받 는 강관 업 체 들 을 설상가상 으로 만 들 었 다 고 공시 했다.

모델 & mdash;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가격 이 저렴 하 다.모델 & mdash;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모델 & mdash;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모델 & mdash;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

추출 검사 하 다.관건 은 따라서 경 쟁 력, 종합 품질 이 높 은 스 테 인 리 스 강 사용률 이 높 은 분야 에서 도 계획 의 중요 한 부분 이 될 것 이다.

공정 성능 검사: 압착 시험,버 밍 햄7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 인장 시험, 충격 시험, 확장 시험, 경도 시험,버 밍 햄329 스 테 인 리 스 강판, 금상 시험, 만곡 시험, 무 손실 探 伤 (와류 探 伤, X 광 探 伤 과 초음파 探 伤 포함).

모델 & mdash;유 니 버 설 모델; 스 테 인 리 스 스틸.GB 브랜드 는 CrNi 입 니 다.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관 의 생산 공정 a. 원강 준비;b. 가열 하기;c. 열 간 압연 천공;d. 머리 를 자르다.산세척f. 연마 하기;g.;h. 냉 간 압연 가공;i. 탈지;j. 고용 열처리;k. 정직 하 다.l. 파이프 절단;산세척완제품 검사

모델 & mdash;마 씨 체 (고강도 크롬강)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

모델 & mdash;황 을 첨가 하여 재료 의 가공 성능 을 개선 하 였 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버 밍 햄스 테 인 리 스 강 품질기술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