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

출시 시간:2024-03-29 12:03:2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45

핵심 팁:신집,신집내장형 등차교,신집등차교 생산,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

신집내장형 등차교,신집등차교 생산,

다음과 같은 테스트는 이동승차교의 액압기름진흙의 위해를 똑똑히 증명할수 있다. 다음은 년에 부동한 액압기름을 사용하는것이 굴착기부품에 미치는 영향이다.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신집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송유관이 파손돼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기술 공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물론 현재 시장에서 시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기술 공장의 시장 인정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기술 공장의 상품 가격은 실속이 있다. 고속철 다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기초적인 가격 시세를 보아야 한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는 비교적 성가가 높고 일부는 비교적 비싸다.고객이 선택할 때 모두 기술 전문 생산 업체를 찾을 수 있고, 시장 추세가 얼마인지 볼 수 있으며, 생산 업체가 가격을 얻은 후에 가격을 볼 수 있고, 자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비교 가격에 근거하여 선택을 전개할 수 있다.

브 리 카 마 아연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은 유압유.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플랫폼에 고품질의 압력 방지 발가락 보호판을 조제하였을 뿐만 아니라 등차교의 전기 제어 시스템에 전문적인 고장 지시를 설치하였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세탁: 만약 톤의 고정 승차교 기름이 이미 완전히 오염되었다면, 유달리 펌프가 받았을 때 반드시 탱크의 기름을 씻어야 한다.기름 세척 장치는 기름을 움직이게 하는데, 기름때가 나타날 때까지 기름은 이미 만족스러운 상태에 처해 있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환영 전화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종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하였다.소형 승차교는 이미 각 기업이 운반을 보조하는 가장 중요한 선택 설비가 되었다.이제 소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나 되는지 살펴보자.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



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 하중,신집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홈 페이지 추천이동 승차교는 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 없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

하역 이동식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오가는 운송 객차의 객지 높이는 운송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승차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을 신속하게 드나들며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신집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신집등차교 신축식사용 및 유지 관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