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

출시 시간:2024-03-29 14:19:23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85

핵심 팁:운성,원인: 회로 차단.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운

원인: 회로 차단.

마모 방지제가 있는 유압 오일을 첨가했다. 예를 들어, 우리는 휠 펌프의 시간 마모 상태를 비교하여 휠 펌프의 저질 유압 오일의 마모가 순수한 오일의 마모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운성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콘 세 프 시 온오늘날,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이미 많은 회사들이 사용하는 하역 도구가 되었다.많은 친구들에 비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다.다음 소편은 여러분에게 전동 유압 등차교의 길이 경사도와 높이에 관한 제품 매개변수와 규격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유압 등차교는 전통적인 사다리를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한 것이다.관중들이 승차교를 선택할 때 가격을 비교하는외에 더욱 중요한것은 성능이다.그렇다면 우리는 유압등차교를 선택할 때 어느 쪽에서 만나 선택해야 하는가?편집장이 너를 데리고 한번 알아보자.

유압등차교의 효율이 낮은 것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첫째, 유압등차교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의 자질,운성유압 이동식 등차교,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독특한 “유선형 ”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로 다른 전통적인 파이프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증가하여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유지보수가 편리하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조회 하 다.솔루션 연구는 유압 실린더 경첩 위치와 승강 플랫폼의 추력과 승강 속도 사이의 관계를 얻었다.승강 플랫폼의 향상 과정에서 추력과 향상 속도의 변화는 추력의 최적화와 향상 플랫폼의 향상 속도를 결정한다.매개변수.왜냐하면 이런 기계 최적화 설계는 다목적 이원 구속 최적화 설계에 속하기 때문이다.비교를 분석하고 해당 최적화를 선택하며 각각의 흐름도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원인: 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

유압등차교의 효율이 낮은 것은 주로 두 가지 측면에 달려 있다. 첫째,운성물류 등차교, 유압등차교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의 자질,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조력의 낭비를 증가시켰다.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등차교 작업의 분산성으로 인해 기계화 설비를 채용하기 어려우며,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품질 이 좋다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징: 접이식 팔 (절 팔, 절 팔) 을 사용하여 작업 높이가 -미터이고 팔을 높이면 & deg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회전대, 작업대 두 곳 모두 조작할 수 있다.팔걸이가 어느 위치에 있든지 작업플랫폼은 안전하게 걸을수 있으며 걷는 속도는 상승높이가 상승함에 따라 하강한다.상부 하야 (지상대와 플랫폼 차대) 를 설치하고 상부 하야는 전환 스위치를 사용한다.

레일의 설치는 이동 승차교 설치 작업의 중점이기도 하다.그것에 대해 그 중점은 레일을 설치하기 전에 작업을 진행해야 하는데, 주로 적당량의 지방을 발라 좋은 상태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레일의 수직도에 대해 허용 편차가 있습니다.일반적으로 mm 이내로 규정되어 있습니다.필요하다면 벽걸이를 설치할 수 있다.

운성유압 등차교란 무엇입니까?유압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보조 설비로,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플랫폼 사이에 다리를 놓을 수 있다.우리가 사용하는 과정에서 어떤 조작 절차가 있습니까?

원인: 회로 차단.

등차교는 창고 물류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보조 운송 설비로서 신속하게 화물을 플랫폼과 출하구 지게차에서 직접 객차로 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물대와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아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킬 수 있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운성유압 유동 등차교사용 중인 다양한 기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