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

출시 시간:2024-03-29 15:09:31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157

핵심 팁:루청,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

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유류가 이처럼 큰 차이를 보이는 것은 유류의 화학첨가제가 다르고 제조공정이 다르며 굴착기 부품에 미치는 영향도 크기 때문이다.

루청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송유관이 파손돼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이동식 등차교는 설치하는 측면에서 서로 다른 부품에 대해 구체적인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 설치에 대한 학습과 이해는 서로 다른 부품이나 부위에 대해 구별하고 모두 혼합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지식의 파악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학습 효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

아 복 아.등차교를 아는 친구들은 모두 이동등차교에는 여러가지 방식이 있다는것을 알고있다. 례를 들면 자체식이동등차교,루청차교를 접다, 수동보조이동등차교 등이다.따라서 우리는 자신의 구체적인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승차교의 이동 방식을 선택해야 한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



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루청고정식 유압 등차교,루청유압 고정 등차교,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크랭크 암 고공 작업 플랫폼 차.

소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소형등차교와 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전면 품질 보증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의 안전밸브도 매우 높은 소음을 발생시킬 수 있다.공기가 액압유에 섞였을 때 플러그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엄중하며 플러그밸브의 용수철의 피로변형은 플러그밸브의 압력조절이 불안정하고 플러그밸브의 압력방출시간이 너무 짧아 플러그밸브의 선도밸브성능의 국부적인 안정을 초래하기 쉽다.소음은 선도 밸브의 공기 진동을 일으켜 발생한다.그러므로 우리는 안전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안전밸브가 파손되거나 엄중한 마모는 교체해야 한다.

수명을 쓰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안전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



유압 등차교는 노동 강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여 물류 속도를 가속화하여 비교적 큰 경제 효익을 얻었다.유압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한다.

제일 싸다의 연결입니다.지게차를 운반하여 운송 차량에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다.

용접공 추가

기업마다 각 기업에 적용되는 작업 환경이 있기 때문에 승차교에 대한 요구도 다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협조하여 사용하는 화물 하역 보조 설비이므로 합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사용자 정의 등차교의 작업 환경과 작업 온도를 알아내십시오.오직 이렇게 해야만 등차교 제조업체가 고객의 수요에 따라 차축을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

루청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등차교를 생산하는 단계는 바로 재료를 넣는 것이다. 재료를 넣으면 일반적으로 침대에 근거하여 도면에 근거하여 강재를 절단하여 필요한 재료를 넣는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청이동 유압 등차교모션 고장 진단 현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