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출시 시간:2024-03-29 15:30:33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44

핵심 팁:고평,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고평유압 이동식 등차교,고평차량용 승차교,고평물류 등차교, 현장 결산, 성실 경영!고평장점: 조

배제: 오일 펌프 밀봉 코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동 승차교의 구체적인 사용.전문 승차교 공장 고가, 서비스,고평유압 이동식 등차교,고평차량용 승차교,고평물류 등차교,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고평장점: 조작 구조가 간단하고 조작이 편리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며 외관이 아름다워 안전성과 작업 효율이 더욱 좋은 고공 작업 설비이다.

모두가 다 알고 있다

카불다리는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체 민간 건축 비용의 관점에서 볼 때 일반 엘리베이터보다 비싸다.많은 승차교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고 경제적인 믿을 수 있는 토목 시공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한다.따라서 사용자는 화물 엘리베이터의 가격과 토목 건설 공사의 예산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동식 등차교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할 때 먼저 이동식 등차교의 두 지지발을 흔들어 두 뒷바퀴가 착지할 때까지 움직인다.그런 다음 유압 장치로 뒷바퀴를 위로 굴려 지게차 높이와 일치하도록 높이를 조정한 다음 지게차가 직접 사용 위치로 견인합니다.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차교의 압력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낮출 수 있다.

사용하기 전에 핵심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너트가 느슨해졌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 보수하며 승차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정확하게 조작된 유압 승차교는 비교적 좋은 유지보수인데, 어떻게 정확하게 조작할 것인가.여러분이 유압으로 차교에 오르는 조작 절차를 간단히 소개하니, 여러분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품 라인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어져 리턴이 작동하지 않는다.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탁월 한 서비스성가비에 근거하여 가격이 합리적인 유압등차교를 선택하는것은 구매자의 고려요소의 하나이다.

조절판 양쪽에는 개의 활동판이 있어 조절판이 내려갈 때 발가락을 짓누르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고평이동 승차교의 유압 시스템 중 절반 이상의 고장은 유압 오일의 선택이 부적절하거나 저질 유압 오일을 사용하여 유도한 것이다.현재 시장에는 가짜 유압유가 있다.사용하는 유압유는 활동교설비를 엄중하게 손상시킬수 있으며 인원안전에 극히 큰 위협을 조성할수 있다.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하중: ~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고평이동식 등차교 유압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