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5:35:5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50

핵심 팁:장쑤,진행하다.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장쑤독특한 “유선형 ”다른 기존 피팅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늘어

진행하다.

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장쑤독특한 “유선형 ”다른 기존 피팅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늘어나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보호가 편리하도록 개엽 이음매를 설계했다.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이완 노 보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이동식 등차교 적용 장소: 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공장, 대형 부두,장쑤고정 유압 등차교, 공광, 건축 기업, 석탄 전기 등 각종 기업과 사업 단위가 트럭, 컨테이너를 하역하고 지게차 직접 하역 플랫폼이 트럭에 들어가 화물을 운반하는 데 편리하며 인력을 낭비하여 여러 번 운반할 필요가 없다. 더 나아가 생산 효율을 높이고 기업의 보이지 않는 지출을 낮추며 기업의 이윤율을 증가시킨다.

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이동 승차교라는 기계 설비의 정비 세부 사항은 구체적으로 말하면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품질 지표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장쑤유압 등차교 공장,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솔루션 연구는 유압 실린더 경첩 위치와 승강 플랫폼의 추력과 승강 속도 사이의 관계를 얻었다.승강 플랫폼의 향상 과정에서 추력과 향상 속도의 변화는 추력의 최적화와 향상 플랫폼의 향상 속도를 결정한다.매개변수.왜냐하면 이런 기계 최적화 설계는 다목적 이원 구속 최적화 설계에 속하기 때문이다.비교를 분석하고 해당 최적화를 선택하며 각각의 흐름도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 자연 하강 원인: 단방향 밸브 유출, 하강 밸브 폐쇄 불엄, 오일 실린더 내 누출 해결 방안: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 검사.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 비탈발, 특히 간이등차교에 대해서는 상응한 배수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품 범위예를 들어,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유압 등차교는 화물대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대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며, 등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대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창고 등지에 널리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승강장,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장쑤유압 이동식 등차교, ℃ 고온에 금속 촉매를 첨가한 테스트는 실험 후 기름 진흙의 출현을 볼 수 있으며, 기름의 열 안정성은 기름의 내구성, 유압 소자의 부식성 등을 반영한다.열 안정성이 우수한 오일은 내구성이 있으며 유압 부품에 거의 부식되지 않습니다.

장쑤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화물을 적재할 때 하역 문제를 많이 소홀히 하며,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원인: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유연도란 유압 승차교 작업이 다음 단계의 조작에 유리한지를 가리키며, 다수의 기업이 이 방면에 투입 분석을 진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고려가 부족하고, 입고 후 출고의 편리성을 고려하지 않아 단계 간의 연결성이 떨어지고 집행 효율이 낮다.효과적인 관리가 부족하기 때문에, 기계 설비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없고 과도한 육체노동이 매우 적절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장쑤이동식 유압 등차교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트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