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

출시 시간:2024-03-29 17:42:15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155

핵심 팁:Erd,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Erd유압 승강 사다리,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Erd유압 승강 사다리,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유압 시스템은 응급 하강 기능을 설치하여 정전 및 의외의 상황을 방지하고 응급 조작이 간단하다.

Erd와이어 로프의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 헤드는 주입 짜임, 단조 및 쐐기 모양의 견고한 펌웨어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연결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로프 카드의 간격은 와이어 로프 지름의 배보다 작지 않으며, 로프 헤드 거리 * 뒤의 로프 카드의 길이는 mm보다 작지 않으며, 반드시 가는 와이어로 묶어야 한다. 로프 카드의 도르래는 와이어 로프가 작업할 때 힘을 받는 쪽에 놓아야 한다. U형 볼트는 와이어 로프의 꼬리 끝에 채워야 한다. 정반교차하여 로프 카드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와이어 로프는 힘을 받기 전에 로프 카드를 고정시키고 힘을 받은 후에 다시 단단히 조여야 한다.그러나 많은 공사장은 안전의식이 희박하기 때문에 로프카드로 고정할 때 로프카드 수량, 카드거리, 로프간 설치, 꼬리단 길이 등이 표준에 따르지 않아 원래 ~% 의 고접강도에 불과했던 이음매를 할인하여 안전상의 위험을 남긴다.

승강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만약 사용 수요의 크기가 비교적 클 경우, 고정식 이중 유압 승강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마, 설비 부대 등 업계에서 널리 사용된다.

바 그 람 성승강기 소개: 승강기는 물건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한 높이로 올리는 고정식 운송 설비이다.높이 솟은 물체의 무게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온하다.건축물의 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전용 유압 승강대 제품으로서 주요 기능은 각종 작업 층간의 화물을 상하로 운반하는 것이다.현재 시장에서 승강기는 대부분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에 사용된다.

고정식 승강기 유형 : 고정식 승강기는 신형 형재를 사용했는데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인 스카이워크를 수월하게 만들어 이동이 불가능하고 고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공업의 고속 발전에 따라 승강기의 생산에서의 사용은 갈수록 광범위해지고 사용 규모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노동 생산율을 높였으며 현저한 경제 효과와 사회 효과를 낳았다.대규모로 대건쾌하게 사용하는 동시에 기술, 쌍립주, 삼립주와 사립주로 나눌 수 있다.

고 품질음주 운전을 엄금하고, 불편함을 느껴도 진행 중인 고공 작업을 종료해야 한다.

승강기는 고강도 양질의 재료를 채용하여 조형미관,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승강균형, 안전하고 믿음직한 등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 호텔,Erd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 페인트장식,Erd유압 승강기 가격, 교환등기구,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

우리의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생활이 부단히 개선되면서 승강기에 대한 수요도 부단히 증가하고 있다. 생활 속의 구석구석 승강기의 응용은 모두 우리에게 객관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



각 마스트 사이에는 자체 개발한 전체형 내장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마스트 사이의 동적 간격을 작게 합니다.

품질 파일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가 승강기 정비를 할 때, 우리는 매월 정비만 하지 말고, 연말 정비도 해야 한다. 연말 정비와 매월 하는 정비, 검사의 위치가 다르다. 우리는 정비를 할 때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이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평온하게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

장점은 승강기가 고공 작업의 이동 설비로서 독특한 역할과 장점을 가진다는 것을 설명한다. 승강기는 실내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편리하고 빠르며 크게는 시공 건설, 작게는 가정용 식량 운송에 이르기까지 운용 범위가 매우 넓다. 승강기는 독특한 외형 구조와 내구성과 마모에 강한 성능 특징으로 많은 고객들의 지지를 받아왔다.

Erd우선,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주요 승강 마스트 기둥은 고강도 형재를 사용하여 안전성이 높고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다.

,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서 넣고 다시 설치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Erd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개발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