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

출시 시간:2024-03-29 18:41:16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480

핵심 팁:평로,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평로체인 검사: 전원을 켜기 전에 체인의 운행 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필요할 때 조정하여 각 체인을 균일하게 조이고, 예비 암컷으로 잘 잠그고, 체인의 각 부위를 진행하며, 체인 바퀴에 호 기름을 약간 주입한다;사람이 지면에 서서 상승, 하강 버튼을 누르고 기계의 운행 상황을 검사하며, 체인이 체인 바퀴를 벗었는지 확인하고, 체인 바퀴 지지판이 느슨해졌는지 확인한다.연료 탱크 검사: 전원을 켜기 전에 연료 탱크에 충분한 유압유가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만약 충분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면 즉시 보충해야 한다.크리피지 보호기와 고득점 차단기 동작이 민감한지 확인하십시오.승강기 작업자가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방식: 작업자는 정면에서 난간을 올리거나 사다리를 타고 가드레일 안으로 들어가야 하며,평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 가드레일을 정확한 위치에 잠그고 중심에 서서 상승 버튼을 눌러 작업대를 서서히 상승시키고 필요한 위치에 멈추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공에서 작업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람이 흔들리거나 가드레일에 걸치지 마라.하강 버튼을 누르면 하강할 수 있습니다.만약 작업할 때 갑자기 정전이 발생하면 응급통제하강장치를 가동하여 승강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키고 초기위치로 돌아갈수 있다.장기적으로 이동식 승강기 제조업체,평로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플랫폼,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된다!

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

민 스 크규범에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은?

플랫폼은 .미터 확장되어 작업 범위를 확대한다.

삼마스트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



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고정식 승강기의 새로운 디자인의 차세대 제품은 신형 알루미늄 합금 형재를 채용하였는데,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었다.매우 작은 공간에서 * 높은 리프팅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외관입니다.인 스카이워크를 수월하게 만들어 이동이 불가능하고 고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고정식 승강기는 일종의 승강 안정성이 좋아 움직일 수 없고 고정적으로 작업만 할 수 있어 고공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고정식 승강기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다양한 구성의 올바른 선택으로 * 리프트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수 제작된 돛대 사이의 도륜 장치는 승강이 평온하고 자유롭다.

설비 유지 보수승강기는 성능이 우수하고 사용이 편리하다는 특징 때문에 중기 업계에서 매우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줄곧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그것의 사용에 대해 말하자면, 승강기의 사용 절차는 다음과 같다: 승강기 단계, 너는 원인을 아니?이는 승강기를 한동안 사용한후 정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이다. 다음은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과적 또는 장시간 편재 작업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사용 수명을 줄일 뿐만 아니라 안전 위험도 존재할 수 있다.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



원격 조종 기술을 승강기에 활용하여 설비를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며 인성화시킨다. 반드시 소비자의 인정을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 시장에서 사재기 붐을 일으킬 것이다. 현재 시장에서 각 업계는 서로 다른 정도의 동질화 현상이 나타났다. 엘리베이터 업계는 비교적 심각하다. 어떻게 해야 동질화 & ldquo에서 벗어날 수 있는가;괴짜”,엘리베이터에서 답을 드리겠습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이동식 승강기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어디 가 좋아요?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오일 실린더의 기름 유출 여부와 지지 팔 사이의 여부를 검사하고, 전체 설비의 폐쇄성이 어떠한지 검사하며, 폐쇄성이 나타나면

승강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가? 승강기를 창고에 놓으면 그 자체의 무게는 모두 승강기의 개가 부담한다. 만약 시간이 지나면 승강기의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 변형된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평로안전성능이 높은 승강기의 표준절상절무치조의 설계는 플랫폼이 지붕을 솟구치지 않도록 보장하였고 위치제한과 극한스위치는 시원의 안전을 더욱 보장하였다.

안전의식은 단시간에 배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승강기 공장은 한 번 한 번 관철해야 한다. 또한 일상적인 안전 교육의 질을 확보해야 한다. 현장 직원의 교육 활동 빈도는 일방적인 요구 수량만 해서는 안 된다. 한 번 훈련하면 직원의 안전 소양이 향상되고 교육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는 교육에 대해 반성해야 한다. 교육 교육이 형식화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정력을 낭비해도 아직 효과를 보지 못한다.

방법: 메일박스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확인한다.오일 탱크의 주유 구멍 뚜껑이 지나치게 밀봉되어 오일 펌프의 기름 흡입이 어려운지 검사하고,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오일 펌프의 공기 흡입 파이프의 연결이 느슨한지 검사한다;모터,평로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공기, 모터, 덮개 등의 위치 이동 여부, 고정 나사가 느슨한지, 설비가 사용하는 환경 온도가 규정된 사용 조건에 부합하는지 검사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평로소형 고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지향 기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