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8:56:22 사용자 게시:237HP184976196 페이지 뷰:184

핵심 팁:진안,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과적 작업은 인원과 화물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사람이 사상할 수 있다.승강기의 고장 진단 장치는 아마도

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과적 작업은 인원과 화물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안전 가드레일이 없는 승강 플랫폼에서 일하면 사람이 추락하고 사람이 사상할 수 있다.

승강기의 고장 진단 장치는 아마도 존재하는 오류를 조작자에게 알릴 수 있다.섀시가 높아 거친 바닥을 걷기에 적합하다.계획이 잘 쓰이고 견고하여 수리와 보수가 쉽다.디젤 동력 모델은 륜, 륜 구동과 회전이 있다.자유 회전 설비.긴박한 하강 시스템.작업 고도가 미터에서 미터,진안실내 유압 승강기, 고급 장비, 고출력의 동력.

하피 아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GB- 규정에 따라 엄격해야 한다.

문제의 승강기 전원 표시등이 켜지지 않고 승강이 동작하지 않는 방법: 전원 코드가 전원 콘센트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차단기 스위치가 닫혔는지 확인하고, 누전 보호 스위치가 꺼졌는지 확인합니다.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음주 운전을 엄금하고, 불편함을 느껴도 진행 중인 고공 작업을 종료해야 한다.

그 다음은 승강기 연간 정비에 대한 것이다. 연간 정비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따를 수 있다. 연도는 한 번의 큰 정비이다. 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에 대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승강기의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를 검사한다.파이프는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

그것은 월별 정비와 연말 정비 두 가지 모드로 나뉜다: 매달 정비: 승강대 정비 시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고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 피해를 방지하고, a, 롤러,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클릭 하여 보기액체 압력 전동의 특징은 승강기의 액체 전동에는 어떤 것이 있는가, 압야 승강기는 액체 부속품을 이용하여 중간 전동을 실현하는 일종의 전동 형식이다. 그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액체 전동 시스템은 승강기의 전동을 잘 보장할 수 있고 적응성이 좋다.승강기의 출력 모멘트와 회전 속도는 외부 부하의 변화에 따라 변화하여 외부 부하의 요구에 적응할 수 있다.안전성이 좋다: 그것은 작업할 때 외부부하가 커져 터빈축이 회전을 멈추더라도 승강기 엔진은 여전히 손상되지 않고 계속 회전할 수 있다.속도 조절, 완충: 그것은 전동 매체로 사용되기 때문에 비교적 큰 범위 내에서 무급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흡진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승강기 설비 운행의 안정성과 수명을 높인다.

단계, 시운전, 승강기 아래 전기상자에 있는 “오름 ”버튼을 누르고 정격 높이의 분의 위치로 올라갈 때 디스크 상자에 있는 & ldquo를 누릅니다.중지 ”버튼, 액체 압력 파이프 라인, 각 커넥터 및 전기 회로의 누출 및 스크래치, 압력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승강기가 수직으로 수직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보장한 후에야 승강기의 큰 높이로 올라갈 수 있다.

승강기는 용접을 보충할 때 나사와 너트로 직사각형의 자동패드를 잘 설치하고 자동관을 나사에 씌워 한단락을 보충하고 다시 다음 단락을 이동하여 용접이 끝날 때까지 용접한다.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후면 승강기는 단계로 시험기를 -회 반복하면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조작할 때 우리는 상응한 절차에 따라 상세하게 조작하여 조작이 부당하여 우리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상술한 절차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추천 컨설팅승강기 견적 승강기 한 대에 얼마예요?승강기는 양질의 재료를 채용하고 응용 범위가 광범위하다. 예를 들어 공장, 호텔, 식당, 역, 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믿을 만하다.승강기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모델이 많고 종류가 많으며 응용할 수 있는 범위도 매우 광범위하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승강기를 선택할 때 비교적 관심을 갖는 것은 승강기가 한 대에 얼마입니까?승강기 가격의 문제에 관하여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의 기름 유출 여부와 지지 팔 사이의 여부를 검사하고, 전체 설비의 폐쇄성이 어떠한지 검사하며, 폐쇄성이 나타나면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진안  

규범에 우리가 주의해야 할 것은?

승강기는 일종의 다기능 고공 작업 설비로, 그것은 전동 유압 전동을 채택하여 무게가 가볍고, 스스로 걷고, 전기 시동, 자체 지지다리, 조작이 간단하고,진안자동식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진안9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작업 면이 크며, 안전하고 견고하게 고공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다.이동식 승강기는 일정 기간 사용 후 전체적인 점검 유지보수가 필요하며, 이동식 승강기의 점검 주의사항을 소개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진안소형 유압 플랫폼 승강차실패에 대처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