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3:30:45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39

핵심 팁:코 모.,코 모.유압식 이동 등차교,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

코 모.유압식 이동 등차교,

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코 모.유지 관리, 관리 및 청소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코 모.맞춤형 이동 유압 등차교,코 모.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세 예 트 미 오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높이 상승: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고정 승차교의 높이 상승은 동일하며, 특수 수요자는 예외가 있으며,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표준과 같은 높이를 유지한다.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등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자동차 꼬리판과 평온하게 연결시키고 등차교의 쇠사슬은 자동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 견인을 운용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수요가 이동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략하게 견인 이동을 완료할 수 있다.현장에서 하역 경로가 없거나 활동이 필요한 하역 장소에 사용됩니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경로가 없다면 보충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계획적인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마찬가지로 직접 트럭객차내부에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고 화물을 완성할 수 있는 안전하고 빠른 하역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는 전용 보좌설비로, 그것의 고도의 조리 기능은 트럭과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동 및 트럭 내부에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하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빠른 하역을 완성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많은 노동을 삭감하고, 작업 전력을 향상시키며, 설비 설계 방안은 고인성 & ldquo를 선택한다;U자형 ”들보.그렇게 하면 일정한 수준에서 고하중의 장기적인 불변운행을 확보하게 된다.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표준 요구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하강할 때 오일 밸브 손잡이를 놓으면 (바늘 방향으로 회전) 축이 자중하강한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고정 체인은 반드시 차량과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드래그 속도는 / h입니다.

특혜마운트 및 마운트 해제 후 시동 버튼을 누르면 사판 상승 과정에서 자동으로 한 바퀴 추가됩니다.회전사판이 상단에 가까운 위치로 상승할 때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유압등차교가 수평위치로 낮아져 조작하기 편리하다.한 버전의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하며 문을 열고 닫습니다.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제조 품질이 성적이 없다고 가정하면, 단점의 원인은 대부분 예방적 보수이고,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요소는 일반적으로 적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코 모.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 보조 하역 설비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골격으로 설계되었다.높은 부하를 보장하면서 변형 없이 오래 유지됩니다.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의 지각 볼트 구조를 조립한다: 고정식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 모.이동식 유압식 등차교부식 방지의 높은 연료 소비량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