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6:05:08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96

핵심 팁:엘 프라하,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서비스 플랫폼 고정식 승차교는 설치 전 과정에서 즉시 서비스 플랫폼을 제거하는 외연에 설치된다.적용 시 하역 플랫폼에서 터널 시공 실내 공간을 발굴하거나 미리 묻을 필요가 없고, 대부분 주택 건축의 구조를 변경하지 않아도 된다.

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엘 프라하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응용: 제품은 사용자의 다른 수요에 따라 부두, 플랫폼,엘 프라하이동식 유압 등차교,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외형 사이즈 하중 견딜 수 있는 등 특수 설계가 가능합니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고정식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게 만들 수 있다.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사 우 디 라 화산재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하역을 용이하게 합니다.등차교의 처음과 끝: 향자 등고의 한 끝인 차교,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승차교 톤수는 톤, 톤,엘 프라하10톤 이동식 등차교,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ān zhuāng) 서로 다른 톤수를 사용하는 경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용도: 관건은 등차교가 그곳에서 사용되고 그곳에서 사용되며 사용빈도가 얼마나 높은가 하는 요소이다. 이는 등차교의 사용수명과도 관계된다.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후 장비(shèbèi)가 작동하기 전 회전하는 지방(grease) 상태를 순찰하고 회전 지지기어(Gear)의 상태를 검사한 후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처리(ch)ǔ lǐ).전문 등차교 공장 품질 보증, 납품 적시, 성비 높음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선호 브랜드,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업무 설명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대변식 등차교도 서로 다른 현장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구조 형식을 설계했다.마찬가지로 일정한 범위내에서 상 (화물대 이하) 또는 하 (화물대 이하) 로 조절할수 있어 대다수 하역플랫폼의 설치사용을 만족시킬수 있다.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어떻게 등차교의 후기 유지보수를 진행합니까?공장에서 나올 때 탑승교는 보통 다른 중장비보다 더 빠르다.그러나 등차교의 응용이 다른 하역 플랫폼 설비의 응용과 다르기 때문에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단축시켰다.

소비 하 다.등차교를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고 빠르다. 이렇게 실용적인 제품은 여러분도 기본적으로 이해하셨을 것이다. 또한 여러분이 이 글에 대한 이해로 자신이 만족하는 등차교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상승시켜 객차 바닥판보다 높게 만들었다.차량이 도착하면 오일 밸브를 풀고, 등차교가 내려가고,엘 프라하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엘 프라하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속도 그 이상을 제공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