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

출시 시간:2024-03-29 17:37:09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331

핵심 팁:카드.,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카드.이동식 승차교는 수동식 유압펌프를 동력으로 선택하여 외부로 동력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이 고도의 조정을 완성할 수 있다.앞부분에 조절가능한 지지다리가 설치되여있어 하역할 때 더욱 튼튼하고 안전하며 적재량이 많은 이동식등차교의 꼬리부분의 접이식과도판과 지게차갈고리가 편리한 견인이동식등차교를 설치할수 있다.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디 바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브레이크 블록의 구성 (하역 시 트럭의 위치 이동을 방지)유압 등차교 부품 정비 기교는 제때에 각 부품이 헐거워지거나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



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카드.고정식 등차교 유압, 등차교가 내려가고,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보호,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어디 가 좋아요?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결론적으로 유압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상용 도구로 사용 빈도가 비교적 높기 때문에 부품의 선택과 정비 작업을 잘 하는 것이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 때로는 세부적인 문제가 등차교의 사용 수명을 결정할 수 있다. 모르는 상황에서 제멋대로 결정할 수 없다. 유압등차교의 각 부품의 양호한 성능은 품질과 양을 보장하여 고공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이다. 이상의 내용이 차교 부품의 구매와 정비 기교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향후 사용 과정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자동차 클러치를 밟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검사 요구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하역작업요소, 대변식 등차교효과는 일종의 보완계획으로서 마찬가지로 트럭객차에 들어가 하역작업요구에 도달할수 있다.

그래서

카드.공통의 & amp;quot;유선형 & amp;quot;개방형 피스톤 관절 설계 (Design), 다른 전통적인 관식 관절보다 용접 면적 증가 (area) 배 이상,카드.유압식 고정 등차교, 크게 확장 운용 수명, 편리한 보호.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카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산업 규범에 대한 지침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