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

출시 시간:2024-03-29 17:48:0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272

핵심 팁:가래나무.,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만약 사용설명규약에 따라

인원이 의외로 등차교 내부를 불러 하강할 때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플랫폼에 충돌 방지 블록 (또는 완충봉) 을 설치하여 승차교와 건축물의 손상도를 줄인다.등차교의 사용과정에서 만약 사용설명규약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한다면 등차교에 대해 정기적인 점검수리를 진행하고 일부 세부적인 문제에 대한 정비에 더욱 주의를 돌리면 등차교의 로화를 늦추고 등차교의 사용수명을 연장시킬수 있다.등차교의 사용 가치를 크게 높이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가래나무.비전문가는 감전이나 오접을 방지하기 위하여 임의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조립해서는 안 된다.이로부터 알수 있는바 고정액압등차교를 운용하는 과정에 작업일군은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되며 당신의 안전을 위해 규칙에 따라 조작하여 작업을 진행하기 바란다.

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로 스 크 러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가래나무.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가래나무.유압 등차교 고정식,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내밀며, 높이 조절판은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긴밀히 용접하여 수명이 길다.조절판 양쪽에는 각각 개의 활동판이 있어 유압 등차교가 하강할 때 발가락을 눌러 다치는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어 안전을 확보할 수 있다.유니크한 디자인의 & ldquo;노동 ”자강 골격은 평균적으로 압력을 받칠 수 있고, 골격의 비틀림을 줄일 수 있으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밀폐코일 파손 문제는 거의 모든 유압 시스템에서 오일 실린더에 부딪히는데, 밀폐코일 자체의 품질이 좋지 않고 밀폐코일의 압축량이 부족한 등 장시간 왕복 승강하는 상황에서 밀폐코일에 다른 정도의 마모를 초래하는 것이 보편적인 원인이며, 밀봉코일의 밀봉성에 간격이 생겨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럴 때는 손상된 밀폐코일을 찾기만 하면 된다.새 걸로 갈아입고 올라가면 돼요.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배치된 브레이크 블록 (화물차 하역 시 승차교의 위치 이동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음).

  (tōng guò)동력 체계,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가래나무.이동식 유압 등차교, 수명이 오래간다.

검사 요구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유압 등차교의 진수관 전체 모듈은 응용 과정에서 반드시 합리적인 유압 시스템으로 설비가 응용 과정에서 우수한 밀폐성과 비교적 긴 사용 기간을 가지도록 하여 설비의 높이를 고정시켜야 한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표준 요구이후 실제 상황에 따라 등차교 고정과 이동의 사용 수명을 분석했다.자체 설비의 품질을 고려할 때 좋은 품질은 일반적으로 년 이상 사용되지만 이동 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약 년으로 품질이 좋지 않다. 고정 등차교는 년 내에, 이동 등차교는 년 내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유지보수 조치를 살펴보고, 정기적으로 유지보수 상황을 검사하고, 유지보수를 진행하여 유압 승차교의 품질과 장기 사용의 안전과 안정을 확보한다. 그렇지 않으면 단기 사용은 여전히 불가피하다;장기적으로 전국 고가의 각종 등차교 공장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특별한 사람이 있든 없든 그것을 돌볼 것이다.만약 전문인원이 통일적으로 관리한다면 일반적인 문제는 제때에 발견하고 보고하게 된다.현장 수리를 위해 전문 서비스 인력을 적시에 배치하는 것도 보완책입니다.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정기적인 검사와 유지보수를 진행해야 한다. 례를 들면 용접점이 견고하고 느슨한가, 회로가 로화되였는가, 교체가 필요한가, 매 접점마다 충분한 기름을 주입해야 하는가 하는것이다.요즘 시대에 살면 사람들은 운이 좋다.오늘날의 급속한 발전 추세의 급속한 사회 발전으로 인해 과학 기술의 진보적인 생활에서 충격적인 변화를 가지고 있다.사회발전의 급속한 발전추세는 생활을 갈수록 더 행복하게 하지만 잔혹한 시기도 있다.그렇다면 물류업계 사람들이 어떻게 일을 하면서 그다지 피곤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달성한 이동 승차교는 당신의 고민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정 등차교 기술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고정 등차교는 현재 이미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점차 침투되었다.고정 승차교는 많은 현대화, 부두,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가래나무.유압 등차교 이동식문의 환영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