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20:28:3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578

핵심 팁:베 키스 필드,베 키스 필드유압식 이동 등차교,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베 키스 필드유압식 이동 등차교,

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시대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업은 각 업계에서도 빠르게 발전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과 유압 승차교는 이미 물류 기업의 보조 운반 설비의 우선순위가 되었다.이 운반 설비들의 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이 얼마인지 이야기해 봅시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베 키스 필드립보드와 플랫폼(platform)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strength)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

우선 유압등차교는 시장수요와 장소에 따라 고정등차교와 이동등차교로 나뉘며 고정등차교도 시장장소와 수요에 따라 유압등차교와 공기동등차교로 나뉜다.그러나 서로 다른 시장 고객의 수요에 따라 이동 등차교도 기계 이동 등차교와 전기 이동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의 사용 수명은 사용 장소,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르다.

바 질 라 바 토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상승 버튼을 가동하면 판면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연결판이 자동으로 곧게 펴지고 판넬과 평행해진다. 이때 상승 버튼을 놓으면 판넬이 자동으로 내려간다. 객차와 연결될 때까지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상승 버튼을 눌러 차량이 떠나면 버튼 패널을 놓으면 자동으로 원시 상태로 내려가 화물대와 평행해진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대리상현재의 창고 저장 설비 중 관건적인 보조 작용에 이르는 설비는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강 플랫폼이고, 하나는 등차교이며, 두 가지 설비는 모두 창고 저장 설비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들은 비록 운반차와 내연 지게차처럼 창고에서 수평으로 화물을 운송하고 운반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관건적인 점에서 관건적인 역할을 한다.우리는 우선 승강 플랫폼을 예로 들면,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platform)은 수직적인 화물 운송 설비(shèbèi)로서 매우 많은 공장에서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이동 승강 플랫폼은 건물 청결, 실내 장식, 가로등 수리에서 없어서는 안 될 이동 작업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machinery) 구조 (Structure) 는 승강 플랫폼의 상승을 비교적 높은 안정 (해석: 견고하고 안정; 변동이 없음) 성, 넓은 테이블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 전문적으로 승강 브리지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고공 작업 영역 (domain) 의 사용 범위 (f & agrave; n w & eacute; i) 가 확대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며 미래 발전 (Develop) 의 필연적인 추세 (trend) 로 고공 작업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한다.고정 (fixed) 승강 플랫폼은 대부분 층, 공장, 공항, 부두,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손잡이를 눌러 승차교를 상승시켜 객차 바닥판보다 높게 만들었다.차량이 도착하면 오일 밸브를 풀고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 등차교가 내려가고,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꼬리 부분을 연결하고, 체인으로 등차교와 차를 단단히 고정시키는데, 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고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작업이 끝난후 고정사슬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차교에 올라 상승하고 차량이 떠나고 차교에 올라 복위한다.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에 매달아 이동하다.

정시 검사로 예인기 감속기 오일을 교체하다.

베 키스 필드전기 제품 부분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 성적을 발견하면 즉시 처리하고, 본인이 처리할 수 없는 경우, 공장 수리 인원을 조직하여 처리할 수 있다.그러나 인간의 신변의 평안과 부의 상실이 오늘날 창고물 유행 (Prevalent) 업계에서 고정 (fixed) 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는 이미 없어서는 안 될 하역 도구가 되었기 때문에 등차교의 안전 조작과 사용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정상적인 유지보수와 유지도 유압식 등차교의 사용 시간 (lifetime) 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그렇다면 유압등차교를 조작하고 사용하려면 그런 것들을 주의해야 합니까?편집장은 여기서 여러분에게 상세한 (xi & aacute; ng x & igrave;) 소개를 하고, 많은 고객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총적으로 말하면 승강플랫폼이든 등차교든 전반 창고저장설비에서 반드시 없어서는 안될 보조운수하역의 관건설비로서 작업 (zu & ograve; y & egrave;) 효률 (efficiency) 과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의 안전성을 크게 제고시켰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가위질기는 원림기계설비기술방안에 속하며, 적재차 및 적재차에 설치된 가위질을 포함하며,베 키스 필드10톤 이동식 등차교, 가위질기 섀시에는 유압펌프장과 유압총성이 설치되어 있으며, 입팔은 내립팔과 외립팔로 나뉘며,베 키스 필드이동식 등차교 유압, 외립팔은 승강실린더의 작용하에 상하로 이동할 수 있다;전반 현대화물류발전 (Develop) 에 강대한 버팀목 (sustain) 력을 제공하였고 전반 업종의 발전속도도 제고시켜 현대화물류발전에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차 플랫폼이다.물류 업계에서 주로 컨테이너의 하역 또는 기타 일부 화물 차량의 하역 문제, 지상과 객차의 과도적인 교량에 사용된다.지게차가 컨테이너를 빠르게 드나들 수 있다.주로 컨테이너 하역에 사용되기 때문에 등차교는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화물칸차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부른다.이동 가능 여부에 따라 이동식 유압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는 전문적인 업계 명칭이다.하역하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재료 사용: 본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키스 필드유압 등차교 고정식제품 사용을 위한 기본 성능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