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

출시 시간:2024-03-29 21:17:13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297

핵심 팁:볼트.,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화물을 하역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승강 유압 설비 중의 하나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의 주요 역할은 지평면과 객차 사이에 다리를 놓는 것이다. 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화물을 휴대하고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사용시 앞판은 화물차칸에 선반되여 중량을 적재하는 역할을 하여 화물중량이 유압설비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키고 유압등차교의 사용수명을 보장하여 장기적으로 사용하는 목적을 달성하였다.유압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

라 벅 스바디 스탠드: 이형 강관을 사용합니다.

시동 버튼을 놓으면 고정식 승차교가 자동으로 내려가고 회로기판이 트럭의 후미에 배치되어 상술한 절차를 마친 후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다.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지지대 지지 조절판,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샤먼 수동 기계 등차교의 보수 정비 소지식 업무 책임자는 플랫폼 차의 상승 조작을 지도해야 한다.다음과 같은 몇 가지 측면에서 고체 불순물이 시스템에 침입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유는 주입할 때 반드시 여과와 주입을 해야 하며,볼트.승차교 유압 이동식, 주입 도구는 청결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모터 고장: 동력 모터의 유지 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 모터 로터 구멍 청소와 마찰로 인한 열로 인한 베어링 손상 모터의 제때에 유지 보수와 회전 베어링은 고온과 마모에 강한 범용 리튬 기지를 사용하여 베어링의 마찰을 줄일 수 있다.구체적인 요구에 따라 상응하는 오일 펌프를 선택해야 한다.다음은 모양새 검사:.수동 기계가 다리에 오르지만, 전문가들은 정말 비결을 배웠다.그 높이 조절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다리를 사용할 수 있다.엘리베이터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서, 우리는 여기에서 사용자에게 저온 환경이 엘리베이터에 미치는 영향을 예방하는 세 가지 조치를 제공한다.정상적인 상황에서 대량의 예비부품은 파손될수 있지만 또 유압엘레베터보수의 관할범위를 깊이있게 료해하여 수시로 복잡한 기술문제가 발생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레일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는 전기 제어 시스템이 승강 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전기 제어 시스템의 정상적인 사용은 설비의 운행뿐만 아니라 설비 운행의 안전성도 증가시킨다고 주의를 주었다.

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볼트.유압 등차교 고정식,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작업 이 세밀 하 다.충돌 방지 블록: 이 장치는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오일 실린더, 등차교의 오일 실린더는 사용 빈도가 높고, 좋은 것은 수입 밀봉 코일을 채택하고, 공장 항우, 대우, 대장장이 등은 모두 국내에서 비교적 성숙한 브랜드이다.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



그 다음은 등차교, 등차교는 시장(sh & igrave;ch)에 따라ǎng) 수요에 따라 업계에서 고정(fixed) 등차교와 이동 등차교로 구분된다. 고정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설비(shèbèi)로 부두, 화물대, 창고, 레일식, 팔 접기 승강, 팔 굽히기식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고정식에는 포크식 승강 사다리, 체인식 승강기, 하역 플랫폼 및 부착식 전동 시공 플랫폼 등이 있다.전자동 승강 플랫폼 전자동 자기식 승강기는 자기식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자동 보행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 수 있으며, 한 사람의 조작만으로 공중에서 연속적으로 상하, 전진,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이동식 등차교는 시장 수요에 따라 구분하면 이동이 유연하고 편리하며 다른 물질 (많은 강자가 약자의 지위를 대체함) 을 대체하여 고정된 등차교가 이동할 수 없는 병폐를 대체한다. 마찬가지로 업무 효율을 높이고 (spare) 노동력을 절약한다. 특히 창고, 무화대 장소, 공항 공장 등 장소가 넓은 곳에서 화물을 운송하고 하역한다.

순위.유압 등차교가 과부하로 작동할 때 올라올 수 없다. 이 근본 원인은 각 등차교는 항상 자신의 정격치 적재량이 있기 때문이다. 일단 중량을 초과하여 상승하면 상승이 무기력하거나 올라올 수 없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때 효과적인 것은 화물을 운반할 때 중량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유압 등차교라는 이 제품은 사용한 적이 있는 사람에게는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우리가 기계를 달성한 사람에게는 익숙한 것이 익숙한 제품에 있을 수 없다.유압 탑승교는 화물 운송 플랫폼과 이동 하역 시설에 광범위하게 응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된다.

이동식 승차교는 이동하는 강철 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는 직접 트럭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전기 제어 조작은 극단적으로 간략하여 버튼만 누르면 조리판이 주동적으로 올라간다;버튼을 놓으면 조리판이 자중에 의해 하강하고 활판판이 트럭에 걸쳐져 운용할 수 있다.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볼트.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볼트.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볼트.유압 이동식 등차교얼마나 많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