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4:14:16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63

핵심 팁:크 리 시,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크 리 시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크 리 시포크식 승강 플랫폼 이동,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크 리 시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기능 하이라이트: 조작이 간편하다: 패널을 조작하면 조작이 간편하고 조종사와 부두 승무원에게 잠재적인 불안전 상황 구조의 완전성을 경고할 수 있다: 개의 증강형 J형 강철 통로가 동적 충격 지점에서 갑판의 아래쪽으로 용접되어 변형을 방지하고 도킹 교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은 안전성이 높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안전밸브를 장착하여 트럭이 갑자기 떠날 때 지게차가 플랫폼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고 사용 안전을 확보한다.

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아 리 보 니 모승강 플랫폼의 작업 환경.

  ??잠재적 위험 조사는 각 방면에서 함께 틀어쥐고 공동으로 관리해야 한다:??시공 기업은 시공 엘리베이터 위험 조사의 책임 주체이므로 일상적인 순찰과 정기적인 검사를 강화하고 시공 엘리베이터의 강철 구조, 전기 장치, 전동 장치에 대해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하다: 적재량이 과부하를 초과하고, 제외하는 것은 부하를 줄이는 것이다.과부하가 심하여 재와 중심을 조정하는 것을 제외합니다.유로에 가스를 넣고 배출하는 것은 유압유를 충분히 넣는 것이다.기름 더러워, 배출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승강기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유로를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순위.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크 리 시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작업 과정연결점 용접 상태를 확인하고 느슨해지면 즉시 고정하십시오.

운전기사는 플랫폼 작업 중에 자리를 뜨거나 플랫폼을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끝난 후, 운전사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크 리 시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크 리 시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적시에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을 적시에 제거할 수 있어 화물 탑재 엘리베이터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할 수 있다.승강무대는 생산 중에 감전을 방지하는 안전 조치이다. 승강무대는 현대 고공 작업 중의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우리는 조작할 때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아래에 우리는 승강무대의 안전 조치를 알아보자.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크 리 시레일 리프트 플랫폼실현 가능성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