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출시 시간:2024-03-29 14:35:4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86

핵심 팁:세 인 트 나 젤,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세 인 트 나 젤차량 적재 가위식 승강 플랫폼,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승강 무대에 사용되는 오일 튜브의 고장은 주로 네 가지로 나뉘는데 이 네 가지는 가로 파열,세 인 트 나 젤차량 적재 가위식 승강 플랫폼, 세로 파열, 기름 누출, 천공 등이므로 우리는 사용할 때 더욱 주의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세 인 트 나 젤리터 높이는 미터에서 미터까지 다양하며,세 인 트 나 젤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세 인 트 나 젤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수리,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다.여러분은 사다리 속도에 변화가 생겼을 때 먼저 공장과 진행하여 정확한 조작을 취해야 합니다.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하중 -톤, 작은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를 지원합니다.용해중 일반 모델은 현물을 준비하여 대기 시간을 줄입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승강기, 리프트 플랫폼의 일종으로 때때로 소음이 발생하는데, 왜냐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기 때문에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 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 송유관의 도로 크기를 조정할 수 있다.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할 수 있다.

직접 인공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분석표를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습니다. 업무 실천에 따라 고장 현상과 고장 원인 관련 관계표(또는 공장에서 제공)를 정리하여 일반 유압 고장의 검색과 처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주의사항: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비정상적인 맞물림을 피해야 한다: 롤러의 불균등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대각이 되는 것을 피해야 한다.가이드 롤러가 길면 동시에 묻는 것을 피해야 한다;이상의 이상 현상은 톱니바퀴, 래크, 롤러 및 레일의 빠른 마모 내지 폐기를 초래할 수 있으며 만약 세밀하게 조정할수록 승강 사다리의 사용 수명에 더욱 유리하다.

설치 조건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제품 설치 설명: 낮은 높이가 -mm이며 특히 구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합니다.설비를 설치할 때 상부의 리프팅 포인트가 필요 없으며, 특히 최상층 높이가 기계실 설치 요구에 도달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에 적합하다.형식이 다양하다.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세 인 트 나 젤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세 인 트 나 젤레일 플랫폼 승강 플랫폼크랙 원인 분석 및 연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