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5:25:18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43

핵심 팁:뤼 베 크,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이는 제품이 장래에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영향을 미치므로 공장 기술자의 도움으로 승강 작업 과정 중의 각종 제품 성능에 대해 실험 관찰을 진행하여 자신의 예상 효과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보아야 한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뤼 베 크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모 프 티유압유는 년에 한 번 교체하고 #의 유압유를 사용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이 광범위하게 사용됨에 따라 유압 오일에 대한 수요도 점점 커지고 있지만, 저질 제품도 나타날 수 있다. 그렇다면 저질 유압 오일은 어떤 나쁜 점이 있을까?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양질의 유압유는 무색무취, 정제수처럼 통명하고, 기름에 마모방지제를 첨가하여 승강플랫폼의 유압체계 특히 유압펌프의 마모를 줄일 수 있고 승강플랫폼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다는 것을 소개합니다.반대로 간단한 기술로 폐기된 기계유와 유압유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저질의 유압을 가져온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의 작업 원리는 기본적으로 모두 유압소의 동력 단위가 유압 오일을 움직이게 하여 압력을 발생시키고, 오일 실린더를 왕복 운동하게 하여 승강기 대면의 승강을 이끌기 때문에 유압 단위의 주요 부품이 신뢰할 수 있는지 중점적으로 보아야 한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상세정보 장애인 승강 플랫폼 ——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소개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의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KG-KG 주행속도: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설치 재료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매끄러운 와이어 로프와 각 버클 부품을 살펴보면, 마모가 너무 심하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소비 하 다.고공작업플랫폼의 청결을 유지하고 작업차로 통하는 대판과 작업플랫폼의 계단에 기름, 지방, 진흙이 있어서는 안된다.주의: 세척 시 전기 부품과 전기 시스템에 맞추어 물을 뿌려서는 안 된다.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 분야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승강 플랫폼은 그 중에서 역, 부두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이다.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가공 정밀도가 다르다.핀과 베어링 사이의 간격이 너무 크면 설비의 침하량이 증가한다;서로 다른 공예,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뤼 베 크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뤼 베 크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 뚜렷한 비정상적인 거리는 없다.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뤼 베 크사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로터리 노상로 프로젝트의 열 부하 테스트 실행이 성공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