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

출시 시간:2024-03-29 15:35:5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27

핵심 팁:사 르 브 룩,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사 르 브 룩레일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 중 추락 방지 시스템은 중요한 시스템으로서 인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대중의 인신 재산 안전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사 르 브 룩레일 승강 플랫폼 레일 승강 플랫폼 중 추락 방지 시스템은 중요한 시스템으로서 인신의 안전뿐만 아니라 주변 대중의 인신 재산 안전과도 관계되기 때문에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시스템을 잘 검측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추락 방지 안전기를 설치하여 우리의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모터)을 잡고 그 다음에 “중간까지 ”,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조롱문과 울타리문의 련쇄설비, 상하려정 등 각 안전유지보수스위치를 살펴보아야 한다.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



동력 단위 조절 시간.포크식 승강기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만약 엘리베이터의 승강 시간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사 르 브 룩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 승강 시간이 수요를 만족시키는지 검사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 분야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승강 플랫폼은 그 중에서 역, 부두 등 분야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반적인 승강 플랫폼 엘리베이터이다.

새로운 유인고 화학 실험 제도를 설립하다.유액인창고전에 우선 표본추출화학검사를 진행해야 하며 불합격한 석유제품은 인창고를 허용하지 않고 석유재료가 창고에 들어갈 때의 품질을 엄격히 점검해야 한다.

업 종 관리문 제어 스위치는 각 층의 문이 완전히 닫혔을 때만 화물 사다리가 작동할 수 있다.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 찾기 유압 펌프 유압 고장 유압 시스템 분석 고장 제거 시 주로 & ldquo;두 마리 잡기 ”——즉 동력원(오일펌프)과 실행부품(실린더,사 르 브 룩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 플랫폼,힘 소스에서 실행 컴포넌트 사이를 통과하는 파이프 런과 컴포넌트입니다. “두 마리 잡기 & rdquo;이때 고장이 오일펌프, 실린더, 모터 자체에서 발생했는지 분석해야 한다.ldquo;중간 & rdquo;이때 고장이 연결된 도로에서 유압 부품이 발생했는지 분석하는 것 외에 시스템 종일을 파악하는 데 특히 주의해야 한다

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교체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유압 화물 계단의 초기 사용은 그런 불량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까?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품종 이 완비 되다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제품특징: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 전기제품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경제적이고 편리하다.건축물의 부동한 층의 화물이 승강하고 재빨리 오르내리면 대형물건을 더욱 편리하게 각 층으로 운송할수 있다.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소음이 낮고 사용수명이 긴 등 특점이 있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 르 브 룩다음으로 우리는 체인식 승강 플랫폼의 특징을 살펴보자: 체인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유압 시스템에 의해 유압 실린더 체인 전동을 구동하여 승강 작업을 실현한다. 보통 톤의 사다리는 A 체인 개를 사용한다. 각 체인의 일반 시험 적재는 톤, 개는 톤 정도이다. 실제 적재 중량을 훨씬 초과한다. 안전 계수는 짐작할 수 있다. 유압 유압 부품의 승강 속도가 느리다. 만약 유압 펌프가 정지하지 않으면 플랫폼이 정지한다.어떠한 위험도 발생하지 않는다;만약 유압관이 파열된다면 유압유는 정상속도로, 사슬식승강플랫폼은 정상속도로 하강하여 아무런 위험도 나타나지 않는다.유압유는 유압승강플랫폼의 주요작업매체로서 관리보관과정에 적지 않은 공장들도 늘 곤혹스러워하는데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의 유압유를 보관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 플랫폼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사 르 브 룩수직 무장애 승강대주요 포인트의 특성을 선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