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

출시 시간:2024-03-29 17:21:53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30

핵심 팁:본 진.,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운동(무거운 물건이 내려가기도 함). 액체 압력 오일은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운동(무거운 물건이 내려가기도 함). 액체 압력 오일은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회유는 균형 밸브, 절류 밸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본 진.자동보행기능이 있어 부동한 작업상태에서 빠르고 느린 속도로 걸을수 있으며 한사람이 공중에서 기계를 조작하여 련속 상하 전진, 후퇴, 전향 등 동작을 완성할수 있다.기계가 정지 상태에 있을 때, 바퀴는 시종 제동 상태에 있으며, 도 비탈에서 믿을 수 있게 제동할 수 있다.큰 직경 초폭 양질의 고무 바퀴는 사용자의 지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는 동시에 제동의 마찰력을 증대시켰다.전문 승강기 공장 등 특수 제품,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한다. 필터,본 진.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시 카 와 니집에서 생산되는 액압유를 비교해보면 뚜렷한 특징은 바로 색채가 탁하고 어떤 것은 얕고 점도가 높으며 불순물이 많고 수분함량이 높으며 필요한 화학첨가제가 부족하다는것이다.

우선 실력이 있는 공장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사다리는 더욱 엄격한 검측 및 생산 절차가 있을 것이고, 구매한 재료도 더욱 정규적이고 내구성이 있을 것이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



우리는 잘 유지해야 한다. 이렇게 해야만 고압유관이 무한의 승강무대를 위해 더욱 잘 작업할수 있다. 밀봉이 엄격하지 못한 효과는 주로 끝부분의 밀봉대에 흉터가 있고 또 하나는 조립설치가 비교적 크며 중복조립이고 천공은 바늘구멍모양의 작은 구멍이 있어 밖으로 물을 뿜어낼수 있다. 이는 관의 원자재주위의 모배에 문제가 생겼기에 천공이 생기는것이다. 가로파열과 세로파열시 다른 모델이기때문이다.서로 다른 물건이 사용하는 모델은 서로 다르다. 우한 승강 무대의 수요에 따라야 한다. 싸다고 좋은 물건은 말할 것도 없고, 우리 제품에 적합하다. 고압 오일 파이프의 가격과 고압 오일 파이프의 규격은 아직 매우 크다. 일반적으로 대동 품질 규격의 클수록 가격이 높다.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 조절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는 동력 단위, 오일 파이프,본 진.알루미늄합금 단기둥 승강 플랫폼, 화물 적재량과 관련이 있다.

구조 및 작업 원리를 분해할 수 있는 조작 플랫폼은 파이프, 사이드 빔, 지지 블록, 기둥, 압판, 나사, 스프링 패드, 평평한 패드, 자물쇠 모자, 실크 막대, 받침대, 중간 프레임, 플랫폼 플레이트 등으로 구성된다.

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대량의 화물은 나누어 화물 사다리로 운송해야 한다.

중간상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 진동 등 교차 부하와 열,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본 진.유압 알루미늄 합금 유압 승강 플랫폼,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전기 시스템 점검,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속도제한기 운용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물품 보험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특징-->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은 지하철 출입구, 육교 인도, 기차역 출입구, 아파트 복도, 빌딩 복도에 교묘하게 설치할 수 있어 공공장소의 승강이 어려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제품은 밑구덩이, 우물길, 기계실, 잡음이 없고 장소가 없으며 빈번한 보수와 정비가 필요하지 않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믿을 수 있는 제품 품질과 우수한 애프터서비스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당신을 위해 서비스합니다.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규격 매개 변수-->전원: 전체 폼 팩터: mm & times;mm×L (높이 높이 리프트 섀시 크기: mm (길이) & times;mm(폭)

이 설비는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을 만하며, 유압, 전기의 여러 가지 보호를 가지고 있으며, 그 상승하는 물체의 무게는 부피가 크고, 안전하고 평온하며, 기타 업종도 배달 엘리베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납품하고, 성가비가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본 진.사업일군은 액압승강화물사다리가 운송하는 물품이 대면에서 될수록 균일하게 분포되여 편재를 방지하는것을 감독하고 과적운행을 금지해야 하며 액압승강화물사다리는 사람을 태우고 인화성, 폭발성 등 위험물품을 선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상승할 때 인원이 등반하고 인위적으로 흔들리는것을 금지해야 한다.

속도제한기 운용기한이 만료되었는지 확인하고, 만약 운용기한을 초과할 경우, 검사경력이 있는 전문단위에 보내 검사표정할 필요가 있다. 승강무대기는 어떤 작용을 하는가?

설비 가동 상황을 검사하고 이상이 있으면 사용을 엄금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본 진.유압 등차교 이동식 공장다양한 작동 사양에 대해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