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출시 시간:2024-03-29 17:58:57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81

핵심 팁:광 양.,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광 양.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광 양.유압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광 양.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상세정보 장애인 승강 플랫폼 —— 장애인 승강 플랫폼 제품 소개 장애인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고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의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고 조작이 편리하다.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적재량: KG-KG 주행속도: 임의로 모퉁이를 돌 수 있으며, 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빈 센트 노 브 르감속 탱크의 부품이 완비되어 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 변질이 없고,광 양.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 불순물이 없다.

둘째, 만약 레일식 승강 사다리가 사계절이 뚜렷한 지역에 처해 있다면, 레일식 승강 사다리 와이어 로프에 사용되는 약은 특히 계절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운동(무거운 물건이 내려가기도 함). 액체 압력 오일은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회유는 균형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장애인 승강 플랫폼 ——<--장애인 유압 승강 플랫폼 안내-->장애인 유압 승강기는 구조가 치밀하고 조작이 간단하며 정비가 편리하다. 휠체어 비스듬히 걸기 플랫폼은 장애인이 공공장소에서 계단을 오르내리는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했다. 큰 장점은 기존의 토목 건설을 바꾸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다. 비탈길과 승강 엘리베이터를 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의 요구에 적용된다. 계단이 좁은 곳은 MM 이상이어야 벽이나 계단 손잡이에 설치할 수 있다.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하며 믿을 수 있다. 적재량: 주행 속도: .M/S는 임의로 구부릴 수 있다.우리의 제품은 조화로운 사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통해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조화로운 지역사회를 건설하는데 더욱 빛을 발할 것이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환영 전화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광 양.자체 굽은 팔식 승강 플랫폼,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프로젝트 범위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일부 매개변수를 대조하여 명판의 기술 매개변수와 공장의 이전 기술 매개변수 계약에서 제공한 매개변수가 일치하는지 자세히 대조해야만 만전을 기할 수 있다.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에게 적합한 생산 업체를 선택하는 것은 더욱 옳다. 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가져오는 커다란 효익을 보장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생산 자질이 완비된 정규 공장을 선택한다. 제품 품질 인증을 받은 기업 공장은 자신의 권익을 보장하는 큰 보장이다. 양질의 공장을 선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의 유지 보수 세칙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수직 운송 자동차의 향상 도구이다. 그 주요 역할은 고객이 자동차의 층별 운송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존의 공간을 확대하고 입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설비가 보급됨에 따라 일부 간단한 유지 보수 지식도 사용자가 파악해야 한다.우리는 평소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보수와 정비를 진행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엘리베이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할 때 더욱 큰 위력을 발산할 수 있다!

광 양.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반대로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한다.톱니바퀴 쌍의 맞물림 측면 틈새가 .mm보다 크면 와 같이 가이드 롤러 의 편심축과 톱니바퀴 배압 바퀴의 연결 너트를 풀고 톱니바퀴가 톱니바퀴 배평면으로 눌러져 측면 틈새가 합리적인 범위 내에 도달할 때까지 조정한다.그렇지 않으면 반대 방향으로 조정해야 하며,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광 양.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주로 어느 지역에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