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

출시 시간:2024-03-29 18:30:5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402

핵심 팁:베 로 나,창고 사다리 녹 방지 페인트는 어떤 작용을 합니까?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베 로 나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고강도 합금 재질을 사용하며, 구조가 견고하여 승강기의

창고 사다리 녹 방지 페인트는 어떤 작용을 합니까?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베 로 나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고강도 합금 재질을 사용하며, 구조가 견고하여 승강기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세 가지 전원과 보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 손잡이 보행, 속도 조절 가능, 조작 편리, 승강 자유자재로 할 수 있으며,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완속 보행과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시간과 힘을 절약할 수 있다.특히 역, 부두, 공항, 발전소, 체육관, 대형기업 등 비교적 큰 범위의 고공작업에 적용되며 현재 국내에서는 비교적 리상적인 고공작업설비이다.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샤 카 무승강기는 출고할 때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는데 만약 공장이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하지 않으면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운행될수 있기에 비전문사업일군은 임의로 압력조절밸브를 조정해서는 안된다.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



예를 들어,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은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예를 들면 회전천차 부분, 샤프트 연결 볼트는 진행해야 한다

시효 처리 시 장치는 진동 시효 곡선을 온라인으로 인쇄합니다.곡선에 근거하여 알 수 있듯이 a-t 곡선의 앞부분은 상승형이고 진동 처리를 거친 후 부재 내의 저항이 감소하기 때문에 진폭이 점차 상승한다는 것을 설명한다.그후 진폭의 변화는 기본적으로 안정상태에 처해있는데 이는 부재내부분자의 구조가 안정되여 곡선관측조의 판단기준에 부합되였음을 말해주며 이로부터 공작물이 이미 효과를 거두었음을 판정할수 있다.전동승강플랫폼 사용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사용단위는 전문인원을 배치하여 승강플랫폼을 조작하고 자기 단위의 상황에 대해 승강플랫폼 사용세부사항과 안전주의사항을 제정하고 뚜렷한 위치에 걸어야 한다.전동승강플랫폼에서 근무할 때 반드시 전문운전사, 조작인원을 배치하고 전문훈련을 거쳐 합격하고 자격증을 소지하고 근무해야 한다. 업무의 실제상황에 근거하여 상술한 인원은 서로 겸임할수 있지만 겸임하는 인원은 반드시 겸임하는 업무의 근무증을 구비하고 주관지도자의 비준을 거치며 동시에 상응한 직책을 부담해야 한다.시공이 끝난후 경기장에서 승강플랫폼을 이동해야 하며 전문운전사가 승강플랫폼차를 조작해야 한다.zy 운전자는 매일 일하기 전에 먼저 플랫폼의 전기 시스템, 유압 시스템과 기계 시스템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검사하고, 승강 플랫폼 차의 작업 범위를 검사하며,베 로 나차량용 알루미늄 리프트, 승강 플랫폼 차의 회전 및 보행을 방해하는 장애물을 제거해야 한다.또한 플랫폼을 위아래로 수차례 비워 고장과 비정상적인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랫폼 테이블 정층소의 정확도에 뚜렷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전문적으로 다운그레이드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술 서비스부드럽게,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밸런스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들어가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인다. 액체 실린더 상단은 기름을 넣고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오일 탱크로 돌아간다. 그 정격 압력 넘침 밸브는 조정을 하고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

둘째, 실린더의 품질은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주요 요소이다. 화물을 적재한 후 실린더 내의 압력이 매우 크다. 만약 실린더의 가공 정밀도가 낮거나 실린더의 밀봉 품질이 떨어지면 실린더의 내류 또는 유출을 초래한다.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을 늘린다. 실린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실린더를 선택할 때 가능한 한 큰 공장의 제품을 선택하고 밀봉 부품은 가능한 한 수입 제품을 선택하여 실린더의 영향을 줄인다.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생산 업 체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크랭크암식 승강 플랫폼은 양질의 구조강,베 로 나이동식 등차교 10톤, 원래 수입 유압 펌프장 또는 국내 합자 유압 펌프장을 장착하며, 고공 작업 승강 플랫폼에는 밸브 밸브, 자동 보압 등 안전 장치가 장착되어 있어 플랫폼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내구성이 있다.이 계열의 고공 작업대는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평온하며 적재량이 크고 조작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공장,베 로 나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 공항, 발전소, 역, 야외 전력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에 널리 사용된다.필요에 따라 설계 및 제조할 수 있습니다.고정식 승강 플랫폼은 고공 작업 설비로서 안전 성능이 매우 중요한데 어떻게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좋고 나쁨을 판단합니까?다음 중운지능기계그룹은 간단히 말하겠습니다.zy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제품을 볼 때 제품의 품질, 작업의 정밀도를 자세히 관찰해야 한다. 왜냐하면 좋은 제품은 정교한 공예를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이것은 바로 사용하기 좋은 종류라고 할 수 있다.

부드럽게, 부드럽게 하려면 조여지거나 교체해야 합니다.

베 로 나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조작 실수가 많다. 기계의 구조, 성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특히 새로운 조작자) 조작 실수로 고장을 일으키거나 심지어 기계 사고를 일으키기 쉽다.승강기는 어떻게 계산하는가에 근거하여 승강기계는 일종의 중승강기계설비로서 인공적으로 시스템의 버튼을 조작하여 화물을 상하층의 운송을 완성할수 있다. 승강기의 승고도는 메터에서 메터까지이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특수규격의 승강기계를 주문할수 있다.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와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 도선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일종의 비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로 주로 구덩이와 기계실이 없는 , 층 작업장 공장, 철골 구조물 작업장, 호텔, 실, 창고 층간의 화물 전송에 사용된다. 지게식 승강식 엘리베이터는 들기 전에 구덩이를 잘 만들어야 한다. 설치할 때 승강식 엘리베이터를 구덩이에 넣어 고정하고 전원을 연결하면 된다.승강 사다리는 유압 동력 유닛을 이용하여 작업할 때 압력이 발생하여 유압 실린더를 주요 동력으로 하여 승강 사다리 플랫폼의 상승과 하강을 구동한다. 도선식 유압 승강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할 수 있다. 안전성, 안정성이 비교적 높다. 유압 동력 유닛의 구동은 적재 능력을 강하게 하고 승강이 안정적이어서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실현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로 나이동 절단식 승강 플랫폼유지 관리 단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