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출시 시간:2024-03-29 18:56:2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358

핵심 팁: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조정은 승강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 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조정은 승강플랫폼을 설치한후 모두 조정해야 한다. 필경 단번에 승강플랫폼을 잘 설치할수 있는 사람은 없다.그래서 설치 후에 조정이 필요합니다.이렇게 되면 설치된 승강 플랫폼이 품질과 효과를 보장할 수 있다.이러한 조정은 주로 기어 간의 거리를 조정하는 것입니다.또는 기어의 지름 측면을 봅니다.이것들은 모두 조정의 관건이다. 현재 과학기술이 신속히 발전함에 따라 승강대는 우리 생활에서의 종류도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흔히 볼수 있는것이 바로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이다. 그렇다면 알루미니움합금승강대는 모두 어떤 원리가 있는가?다음으로 우리 편집장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적재력이 강하고 톤에 달하며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하여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도를 크게 향상시키고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 또는 이중 측정식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정전 수동 하강, 긴급 정지 버튼으로 편리하고 빠르며 실용적입니다.웅덩이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며 최상층 높이는 받지 않으며 현장 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층문은 관통할 수 있고, 공장 건물 내외는 서로 찌를 수 있어 편리하고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층 철골 구조 공장에 특히 적합하며 내외부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펌프장은 수입 유압 펌프를 사용하는데, 만약 속도 요구가 너무 높으면 수입 맞춤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이상적인 배송 요구에 도달한다;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 불안정, 부품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전기부품은 델리시, 정태, 상해인민전기, 프랑스 슈나이더, 독일 지멘스 등 브랜드를 선택할수 있다.

작업을 신뢰할 수 없는 경우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참고: 유지 보수 및 작업차의 전기 시스템을 유지 관리하기 전에 전원을 차단해야 합니다.

Sirajganj 사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일부 고객은 사다리 운행이 느려질 때 설비를 가속할 수 있도록 설비의 출하 설정을 스스로 조정하는데, 이렇게 하면 매우 위험하다.여러분은 사다리 속도에 변화가 생겼을 때 먼저 공장과 진행하여 정확한 조작을 취해야 합니다.

리터 하강 무대 특수 꼭대기 층은 미터 낮고, 나머지 층은 m 낮으면 설치할 수 있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화물 사다리는 적재량을 초과하는 것을 엄금하며, 높이 -미터. 실내, 실외에는 모두 도선식 승강기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유압 승강기라고도 부른다. 높이 승강기는 옆에 설치한 오일 실린더를 사용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낮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비교적 길다. 정전 시 수동 응급 하강을 사용할 수 있다. 안전하고 편리하며 빠르고 실용적이다.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cm-cm이고 전문 승강기 공장의 내압 등급이 높으며 방수 성능이 좋고 방화성이 뛰어나며 고온에 강하다.과적능력이 강하고 부식에 강하며 방사능을 방지하고 수명이 길다. 최상층은 높이를 받지 않으며 현장환경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할수 있으며 -층의 강철구조나 콘크리트공장건물에 적합하며 내외부에서 모두 사용할수 있다.

우선,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대,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최신 컨설팅  

화물 사다리는 적재력이 더욱 강하다.오늘날 유압 승강기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도구로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다. 비록 도구라고 하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정비해야 한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승강 플랫폼은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만들어진다. 동력 유닛은 생산 시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시에 모터 속도나 전액 비례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오일의 유량 크기를 조절한다. 이 두 방면에서 동력 유닛을 조절하고, 나아가 승강 플랫폼의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기술 서비스리프트 한 대의 수명은 제한되어 있다.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등 요소는 일련의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좌우 흔들림, 사용한 유압 리프트 사다리는 이미 년이 넘었는데, 매우 낡았지만 여전히 사용하고 있고, 좌우가 흔들리고, 소음이 이미 매우 크다. 이런 것은 반드시 그냥 사용할 수 없다. 반드시 새로운 리프트 사다리를 교체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갖추고 있으며, 각 층 및 승강 플랫폼 작업대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모든 고객은 엘리베이터의 가격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공장은 어떻게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합니까?일반적인 상황에서 공장은 고객이 제공한 엘리베이터의 현장 예약구의 실제 사이즈,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산업용 레일 리프트 플랫폼, 엘리베이터의 높이와 적재 품질에 따라 고객을 위해 엘리베이터의 가격을 계산한다.고객이 엘리베이터를 선택할 때 각 엘리베이터 생산 업체 간의 가격 차이에 너무 신경 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사용하는 재질이 다르기 때문이다. 재질 브랜드가 다르고 생산 공정이 다르기 때문이다. 엘리베이터의 가격이 다르다.고객이 구매할 때 엘리베이터와 엘리베이터의 성가비를 많이 고려할 수 있으며, 한 푼에 한 푼의 물건이다.엘리베이터 안전 위험 제거 방안 엘리베이터에 고장이 발생하거나 이상 상황이 발생할 경우 즉시 사용을 중지하고 고장과 사고 위험을 제거한 후에야 다시 사용에 투입할 수 있다.

매일 작업하기 전에, 유압 화물 사다리의 상하를 여러 번 시험하여 결함과 비정상적인 표상이 있는지 보아야 한다.문 촉수와 문 자물쇠의 효과를 확인하고, 샹들리에가 운동할 때 유압 사다리를 끊는 동시에 즉시 사용을 중지하도록 시험해야 한다.기중기 정층역의 평층도를 주의해야 하며, 뚜렷한 비정상적인 거리는 없다.

안전망 가설 등 방호조치를 채택할 수 없을 때 m 이상 높은 곳에서 작업할 경우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한다.가파른 비탈길을 시공할 때는 안전줄을 잘 잡아야 한다.현재 승강 플랫폼은 더 이상 특수 설비가 아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사용하는 상용 도구일 뿐이다. 비록 그것은 도구이지만, 우리도 그것을 유지하고 관리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 지 드 보 스 졸 메 니이동식 등차교 10톤어떤 문제가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