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20:08:0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65

핵심 팁:조 트 밀,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조 트 밀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심각한 심장, 고혈압,조 트 밀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반드시 정기적으로 검사를 진행해야 하며,조 트 밀스스로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 플랫폼을 걷다, 심각한 심장, 고혈압,조 트 밀기울기 리프트 플랫폼, 빈혈증 및 기타 고공작업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은 고공작업에 종사해서는 안 된다.

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조 트 밀사용 시 조작대의 네 개의 기둥을 세운 다음에 파이프, 사이드 빔을 기둥의 잠금 단추에 꽂고 중간 프레임을 설치하고 플랫폼판을 깔면 된다. 이 조작대는 시공 현장의 작업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높이를 조정할 수 있다. 높이의 조정은 플랫폼의 네 개의 기둥 하부 실크의 길이를 조절하여 실현한 것이다.시공이 끝나면 운반할 수 있다.

승강무대는 유연하게 배치된 측치식 기계실을 사용하는데 설치가 비교적 크고 토목 건설 요구가 비교적 높으며 공사 건설비가 비교적 높고 건축 구조와 외관에 영향을 주는 전통적인 상치식 기계실을 사용한다.

라틴 계승강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반드시 먼저 다리를 열어야 하며 다리를 열지 않으면 상승, 승강 플랫폼을 엄금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청소 구동 기어와 각 가이드 바퀴를 살펴보고,조 트 밀이동식 등차교 10톤, 만약 과도한 마모가 있으면 교체할 필요가 있다.

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고정 가위식 승강 플랫폼은 건축물 층고간 화물 운송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대로,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 상하 운송,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으로 사용된다.고정 포크식 승강 플랫폼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 수송 설비이다.

승강기를 사용할 때는 승강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지 않았는지 들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즉시 사용을 중지하여 승강기가 심각한 손상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제품 조사만약 승강기에서 고장이 나면 비전기전문인원은 함부로 전기기구를 분해하여 오접이나 감전을 방지해서는 안된다.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스펙트럼 기술을 응용하여 유압 시스템의 고장에 대한 진단과 상태 모니터링 스펙트럼 기술은 기계 마찰 부의 마모를 기본 출발점으로 하여 스펙트럼을 빌어 유압 승강기 유압 오일의 마모 입자와 기타 오염 입자를 분리하여 스펙트럼 필름을 만든 후 스펙트럼 현미경 또는 스캔 전자 현미경 아래에 놓고 관찰하거나 사이즈 크기에 따라 순차적으로 유리관 안에 퇴적한다.광학을 응용하여 정량 검측을 하다.이상의 분석은 시스템 내의 마모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정확하게 얻을 수 있다.이에 따라 마모 현상을 더욱 연구하고 마모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고장 전조를 진단한 후 시스템 실효 예보를 한다.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



시스템이 한 작업상태에서 다른 작업상태로 전이될 때 어떤 방식을 사용하는지, 신호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하고, 실물을 겨냥하여 하나하나 검사해야 하며, 각 주유로 간과 주유로와 유로 간의 연결이 잘못되어 상호 간섭 현상이 발생하는지 주의해야 하며, 만약 상호 간섭 현상이 있다면, 어떤 사용 조절 오류인지 분석해야 한다.

통계 하 다.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응급 하강 조절을 이해하려면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 조합 동력 단위를 알아야 한다. 그것은 일종의 미소형 집적식 유압 스테이션이다.주로 액체 압력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동력 단위에 사용되며, 오일 펌프, 집적 밸브 블록, 밸브 블록, 액체 압력 밸브 블록 및 각종 액체 압력 부속품 예를 들면 (에너지 축적기) 등이 집합하여 형성된 것이다.같은 원리의 요구를 실현하는 일반적인 유압소에 비해 구조가 치밀하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효률이 높으며 성능이 믿음직하고 외형이 아름다우며 루출이 없고 가격이 싸다는 등 장점이 있다.

승강

조 트 밀작은 톱니바퀴와 압륜이 구동 바닥판에서 믿음직하고 단단함을 보장하며, 구동 바닥판 볼트의 고정 상황을 살펴보자.

플러그로 웜 감속기의 웜 바퀴 마모 상황을 살펴보고, 구체적으로 설명서를 참조할 것을 요청한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본 규정을 제정,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조 트 밀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선택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