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

출시 시간:2024-03-29 20:23:26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89

핵심 팁:라 스 베 이 거 스,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라 스 베 이 거 스공장 직원의 생산 기술의 숙련 정도를 살펴보면, 직원의 생산 기술이 숙련된 회사 기업만이 생산한 제품이야말로 신뢰할 수 있는 것이다.현재 각종 신형 설비의 출현은 기업의 발전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각종 산업의 다양한 수요로 인해 승강 플랫폼의 사용 요구에도 새로운 기준이 생겼다. 현재 많은 기업의 생산 발전에서 승강 설비에 대한 사용이 보편화되고 승강 기계에 대한 사용 요구도 더욱 높은 기준이 생겼다. 시장의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제조업체도 끊임없이 자신의 제품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의 특수한 구조는 화물을 적재한 후, 설비는 필연적으로 하강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금속은 모두 신축 특징이 있다. 화물을 적재한 후, 중력의 영향을 받아 설비의 금속 구조는 변형될 수 있다. 표현은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이다. 적재량이 클수록 침하량이 크다. 침량을 낮추기 위해 제품 설계 시 안전 여분을 적당히 증가하면 침하량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과 야 라 민청소는 천륜틀 총체를 보고, 새 부품을 수정하거나 교체한다.

수동 펌프,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톱니바퀴 펌프가 파손되어 나온 기름은 압력이 없다;유압유 부족;회로 차단;필터 차단;지지 밸브 또는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음;전자석 코일의 입력 전압 부족;전자석 코일이 타버리기;밸브심이 끼어 죽다.이것은 모두 승강 플랫폼 작업대의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 요소이다. 그렇다면 해결 방법은 밀봉 코일 교체, 기어 펌프 교체, 유압 오일 충전, 교체 또는 세척, 점검 또는 교체이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



사용 시간이 길거나 설치가 부적절한 유압 엘리베이터는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것은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난창 엘리베이터의 많은 고객들이 엘리베이터를 사용한 지 이미 ~년이 되었다. 그러나 줄곧 부품을 교체하고 큰 검사를 하지 않았다. 여전히 그렇다. 이런 유압 엘리베이터는 고도의 안전 위협이 존재한다. 특히 유압 엘리베이터가 좌우로 흔들릴 때 더욱 조심해야 한다.이럴 때는 직원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승강기의 적재중량도 추산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확정된것이 아니다. 만약 동관도선승강플랫폼에서 운송하는 화물의 중량이 승강기의 정격적재중량보다 크다면 승강기의 적재성능을 쉽게 낮출수 있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추출 검사 하 다.많은 경우에 공장,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일상적인 유지 보수 내용은 오일 파이프가 파손되었는지,라 스 베 이 거 스포크식 이동 승강 플랫폼, 기름이 새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한다.있다면 반드시 해결해야 하며 기름이 새서 기름량이 부족하면 기름을 충분히 넣어야 한다.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



승강 플랫폼 용접 절단 설비는 양호한 격리 보호 장치가 있어야 하며, 독립된 전기 상자를 설치해야 한다.

안전 생산전기 선로를 정비하고 대판 스위치 부품을 조작하는 것을 살펴보아라. 만약 선로에 노화 현상이 있으면 반드시 교체해야 한다.

매달 유지 보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승강기의 롤러, 베어링, 중간축 등 기계의 연결 부위의 마모 정도와 정도가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지 검사하고, 마모 정도가 심하면 부품을 교체하여 기계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또한 부품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의 유연하고 정상적인 사용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경비를 절약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또 검사해야 할 것은 기계의 유압 유위와 유질,라 스 베 이 거 스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이다. 우리는 보통 # 의 유압 오일을 선택한다. 적당한 오일의 사용도 기계를 보호하는 중요한 경로이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높이가 높을 때, 유압 오일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하며, 유액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나타나면 예를 들면: 유액의 색깔이 어두워지고, 유질에 잡동사니가 함유되어 있을 때, 즉시 유압 오일을 교체하여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과 일상적인 정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자신의 실제 수요에 근거하여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남창 승강기 예를 들면: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는지, 환경이 어떠한지,라 스 베 이 거 스자전거 투통식 승강 플랫폼, 설비가 요구하는 승강 수량, 사이즈, 상승, 정격 적재 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별하고, 자신의 작업 등급 요구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라 스 베 이 거 스승강 플랫폼의 유형입니다.

가공 정밀도도 유압 승강 플랫폼의 침하량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같은 배치, 다른 제조업체, 생산된 제품, 침하량이 다르다. 왜, 용접의 변형 정도가 다르면 가라앉는 양이 자연히 다르다.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서로 다른 제작된 설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제품 선택의 상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