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 출시 시간:2024-03-29 19:01:19
  • 핵심어:

  • 페이지 뷰:368
  • 빠른 설명:

    클 래드,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

기사 내용

이때 고공 작업 플랫폼이 과부하로 작업하면 부품의 손상을 초래하여 일부 기계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클 래드드래그한 기계에 장애가 발생했습니다.드래그된 기계가 고장이 나거나 회전이 원활하지 않거나 끼면 모두 전기기계를 과부하시켜 전기기계의 권선을 과열시킨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 중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그램.승강플랫폼 전기기계는 전원을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v 또는 v 전압으로 일상적인 청결 작업을 잘 하고 전기기계의 먼지와 잡동사니를 제때에 청소한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조정할 필요가 없다.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승강기 설치 주의사항은 외용 시공 승강기의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차 설비 공간이 충분하다.기중기로 보조 설치를 해야 할 때는 현장 환경이 기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클 래드전부 스스로 승강기를 타다,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구경하지 말아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점은 승강기가 어떠한 비정상적인 현상도 허용하지 않더라도 즉시 작업을 중지해야 한다는 것이다. 승강기 고객센터 직원은 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을 설명하고 승강기를 검사하는 데 협조하여 가능한 한 빨리 비정상적인 상황을 해결한 후에야 승강기를 다시 가동하고 재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승강기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해결되지 않은 상황에서 강제로 일을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이 가져오는 문제는 무시할 수 없다.

입 소문 추천유압승강화물사다리 일상점검수리주의사항은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모든 유압도관과 이음매를 검사하며 도관은 파손되여서는 안되며 이음매는 느슨해져서는 안되며 반드시 모든 이음매를 단단히 조여야 한다.

전기기계의 전자기밸브는 마음대로 조절하지 말아야 한다. 전자기밸브는 출고하기전에 모두 사전에 조절한것으로서 마음대로 조절한후 내부압력이 커지거나 작아지기 쉬우며 엄중할 경우 전기기계의 사용수명을 단축시킬수 있다.

위의 유압 등차교의 흔한 고장에 대한 소개는 매우 상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다 본 후에 각종 문제의 출현에 잘 대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급정지가 효과가 있는지는 사용 과정에서 급정지장치가 매우 중요하다. 만약 특수한 상황이 발생하면 급정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전에 반드시 각 항목이 정상인지 진지하게 살펴보고 반드시 제동장치의 유효성을 확보해야 한다.

어디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클 래드30미터 승강기, 기계의 볼트,클 래드전동식 자전거 승강기,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정비와 유지보수가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과정에 일부 고장이 나타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오늘 편집장은 몇 가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을 열거하여 여러분에게 어떻게 처리하는지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거리 운송;페달 및 보호 장치;자중은 비교적 가볍고, 승진은 간편하다;독특한 발바퀴 설계로 안전을 보장한다;공학적 핸들 설계로 조작자가 편안하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새 기름으로 교체하고 낡은 기름을 단속적으로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시스템의 운동부품은 마모를 가속화하게 된다.전문적으로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슬 레 고사륜 유압 승강 플랫폼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슬 레 고사륜 유압 승강 플랫폼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 스 텔 라 스 부 르 크2미터 소형 전동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스 텔 라 스 부 르 크2미터 소형 전동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 스 텔 라 스 부 르 크측면 승강 플랫폼마케팅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스 텔 라 스 부 르 크측면 승강 플랫폼마케팅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 스 텔 라 스 부 르 크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수리 용접을 위한 작동 지침

    스 텔 라 스 부 르 크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수리 용접을 위한 작동 지침

  •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중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품질이 좋은지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중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품질이 좋은지

  • 진주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진주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편지 보관 소전력 변압기 기능산업 카테고리 비교

    편지 보관 소전력 변압기 기능산업 카테고리 비교

  • 원보산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원보산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 신속한:알림: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정보는 당사의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클 래드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유형 선택 및 사용에 대한 오해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