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21:08:40
  • 핵심어:

  • 페이지 뷰:142
  • 빠른 설명:

    칼 스 루 에, 상응하는 기기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

기사 내용
상응하는 기기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레일식 승강기의 정격 속도와 정격 적재 중량의 향상은 모두 호스트의 출력을 증대시키고 더 큰 호의 예인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일단 호스트의 출력이 커지면 주파수 변환기의 출력도 반드시 증가해야 하며,칼 스 루 에레일식 승강기 승강기, 동력선은 모두 반드시 큰 사이즈를 추가해야 한다.

칼 스 루 에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 검사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장기적으로 승강기 공장의 제품이 완비되어 있고, 품질이 견고하며, 가격대가 우대된다.

승강대 자연하강 단방향 밸브 유출 검사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

칸 스 버그화물 사다리가 일단 고장이 나면, 보험 유지 단위는 규정된 시간 내에 현장에 도착한다 (구체적인 시간 규정은 베이징시 규정은 분 내에 도착하지 않는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칼 스 루 에전자동 소형 승강기,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생산 사이즈가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 설비 자체의 품질 결함에 속하므로 생산 업체가 교체할 것을 건의하는데 이런 상황이 나타날 확률은 비교적 낮다.

피면된 환경에서 작업할 때 비나 눈 등 날씨를 만나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을 중지하여 회로 단락 현상이 발생하여 누전 감전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비전문인원은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전기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여 사고를 발견하는 것을 엄금하며 사사로이 분해하여 원인을 제거하는 것을 상관할 수 없으며, 즉시 생산업체가 수리를 보고하고 사고현상을 고지하며, 생산업체가 지도하여 수리를 완료하거나 생산업체가 사람을 파견하여 수리하게 한다;가전제품을 사사로이 분해하는 것을 절대 삼가라!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검사 요구이때 재료를 일정한 위치로 승강시킨 다음 생산라인에 투입하여 생산을 진행하려면 전문적인 승강장치가 있어야 하며 생산라인의 어느 한 위치에 고정되여야 한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레일을 설치하는 동안 나사의 테이퍼 캡 리터 플랫폼 측면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다른 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경사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가 조일 때의 축 방향력에서 가로 방향력을 분리하여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무료 상담송토기의 승강이 약하거나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아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오일 실린더 안에서 상항 의 청소를 볼 수 있다;밸브를 바짝 끼우거나 내설하기;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여과기가 막힌다;급유펌프에 결함이 있음;단방향 밸브는 단방향 밸브 심지와 밸브 받침대의 마모 손상 상황,칼 스 루 에공사장 건설 승강기, 단방향 밸브 스프링의 피로 여부, 변형 등을 검사한다.

고공작업은 공구주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비교적 무겁고 비교적 큰 고공작업공구는 안정된 부재에 매달려야 하며 마음대로 놓아서는 안되여 고공추락사고의 발생을 피면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유압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작업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강하기 작업 효율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보장입니다.

칼 스 루 에팔뚝접이식승강기는 대부분 액압방식을 위해 구동하는데 액압시스템에 동력원천을 제공하는것은 바로 액압기름이다. 액압기름량이 충족하고 유질이 비교적 높은 상황에서만 팔뚝접이식승강기가 더욱 큰 토크출력을 제공하여 작업효률을 높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새로 주입한 액압기름량이 충족한가를 어떻게 판단할것인가?유압 유량 기준은 무엇입니까?

  

큰 톤수의 화물이 평온하게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미 슈 콜 츠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8가지 핵심 운영 절차

    미 슈 콜 츠산업 유압 승강 플랫폼8가지 핵심 운영 절차

  • 마 일 스3미터 전기 승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마 일 스3미터 전기 승강기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 마 일 스플랭크 리프트 플랫폼효과적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

    마 일 스플랭크 리프트 플랫폼효과적인 판매 채널을 구축하는 방법

  • 마 일 스수동 승강기 플랫폼좋은 평판

    마 일 스수동 승강기 플랫폼좋은 평판

  • 마 일 스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핵심 문제 해결

    마 일 스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핵심 문제 해결

  • 부다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부다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현대 자동차 산업의 요구 사항

  • 무덤 을 평평 하 게 고르다.전력 변압기 모델 대전생산

    무덤 을 평평 하 게 고르다.전력 변압기 모델 대전생산

  • 남쪽 교외고정식 승강 플랫폼 회사물류산업의 발전동향

    남쪽 교외고정식 승강 플랫폼 회사물류산업의 발전동향

  • 신속한:알림: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칼 스 루 에건설 공사장 승강기생산 과정에서 품질을 보장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