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

출시 시간:2024-03-29 15:09:31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89

핵심 팁:루청,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승강대는 수평 지지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고 맥스 하중의 집중 하중을 작업대 주변 mm 떨어진 어느 한 위치에 놓으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루청작동기 (유통, 유압 모터) 는 유압 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바꾸는 것이다.그 중 오일 실린더는 직선 운동을 하고, 전기 기계는 회전 운동을 한다.

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하르 나 바 토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플러그와 전선 플러그가 단락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m를 초과하면 제곱미터의 전원 플러그를 사용하여 조정하십시오.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안전 안정성 장점: 유압 엘리베이터는 전통적인 견인식 엘리베이터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오버플로우 밸브를 설치했다: 상승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시장 부그 용량을 고려하려면 일반 이동식 설비는 펌프 Z 대유량의 ~배,루청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식 설비는 ~배를 취한다.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동식 승강 플랫폼은 일종의 고공 작업 기계 설비로서 사람들의 생활과 업무에서 점점 보편적으로 응용되고 있다.그렇다면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을까?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오일 실린더의 직선 운행은 전동 체인을 당겨 테이블의 승강을 이끌고 작업을 완성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보급된 화물 사다리 형식이다. 그 장점은 승강 높이가 포크식 승강기보다 더 높고 운행이 안정적이며 유지보수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



승강 플랫폼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자동식 승강 플랫폼,루청승강 플랫폼 유압, 유압식 승강 플랫폼,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설치 요구 사항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화물의 적재량은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준다.승강 플랫폼에 도달하여 화물을 운송하는 좋은 값은 속도이며,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루청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적재 능력이 크고,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루청유압식 승강대,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청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강화가 필요한 이유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