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6:20:22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75

핵심 팁:원평,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

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원인: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은 제거 방법: 하강밸브가 전기가 통하는지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하강 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 밸브를 교체하십시오.하강 밸브의 밸브를 청결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원평모두가 알다시피 고공 작업에는 사다리가 필요하다.흔히 볼 수 있는 사다리에는 사다리, 차 사다리 등이 있다.오늘, 나는 너에게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를 알려주고 싶다.물론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제조업체는 매우 많다.때에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문제이다.다음은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현재 국내외 많은 분야와 지방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과 불가분의 관계이다.화물 운송과 하역의 수요로 인해 보조 하역 설비는 매우 중요하다.화물 엘리베이터는 수직 상하 플랫폼으로 바닥과의 화물 운송이 매우 편리하다.이 때문에 화물용 엘리베이터 설비가 널리 활용돼 사회에 큰 기여를 했다.그러나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는 고정 엘리베이터 플랫폼, 절단 엘리베이터 플랫폼, 자동차 엘리베이터 플랫폼, 바닥 유압 엘리베이터, 궤도 엘리베이터, 구부러진 팔 엘리베이터 등 다양한 유형과 파라미터의 엘리베이터 플랫폼을 생산한다.고객은 자신의 필요에 따라 자신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기 공장은 폐품상,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바로 이렇다.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업체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정비를 잊어버린다. 바로 이렇다. 설비에 손상을 주고 작업 효율을 줄이며 생명 안전에 위협이 된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설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유지해야 한다.다음 몇 가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입니다.

조롱박.상하재료의 유압승강기설비를 정기적으로 검사하여 궤도식승강기의 안전을 확보하고 재료가 궤도식승강플랫폼에 공급될 때의 안전을 확보한다.

오일 실린더 누유: 밀봉 코일 문제라면 밀봉 코일을 교체하고, 오일 실린더에 잡동사니가 있거나 찌꺼기가 마모된 경우 새 오일 실린더를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원평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전동 유압 승강 사다리에는 안전 보호 밸브가 설치되어 있어 유압 파이프가 파열되는 것을 방지한다.

기름이 새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다.이음매가 느슨해지거나 코일이 손상되어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따라서 이런 고장은 기름이 새는 이음매를 조이거나 파손된 밀봉 코일을 교체하여 해결할 수 있다.

판매 부액체 상태의 점도와 온도는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점도가 온도에 따라 변할 때 동시에 위해,원평유압 소형 승강대, 작업 압력 손해 및 부품의 총 유량에 근거한다.따라서 유압 전동 시스템은 매우 높고 매우 낮은 온도에서 작동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액압유불순물 등이다.상술한 원인에 비추어 부하를 경감하고 부하중심을 조정하며 유압화물계단을 도매하여 유압유를 교체하여 해결할수 있다.

설비를 미리 설치하고, 미리 설치하기 전에 진입도로를 원활하게 유지하며,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다.어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중기 보조 설치가 필요하고, 어떤 것은 지게차 등 설비 설치가 필요하며, 어떤 것은 수동으로 미리 설치할 수 있다.자동차 중기와 지게차의 보조 설치가 필요할 때, 현장 환경이 자동차 중기의 작업 조건에 부합하는지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어떻게 유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하는가를 살펴보자. 기업이 유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 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생산 업체의 것,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다음 에피소드를 공유하겠습니다.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자신의 실제 수요에 따라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난창 엘리베이터가 어디에서 사용되는지,원평승강대 유압소, 환경이 어떠한지 설비가 승강을 얼마나 요구하는지, 사이즈, 승강 등 요소를 선별한 후 자신의 업무 수준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공장은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는 몇 개의 강철 줄의 끌림으로 승강 화물 사다리의 승강을 완성한다고 일깨워 주었다. 이런 화물 사다리는 항상 강철 줄의 느슨함으로 인해 승강 화물 사다리 플랫폼이 비뚤어지고 안정성, 안전성이 비교적 떨어진다. 강철 줄의 끌림만이 제한되어 작은 톤의 화물 운송에만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강철 줄의 화물 사다리는 끊임없이 증가하여 유압 레일식 승강 사다리로 대체된다.

원평.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있게 하며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는 류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압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원평이중 포크식 유압 승강대설치에는 몇 가지 주요 단계가 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