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6:25:32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33

핵심 팁:츠웨이드 허트,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츠웨이드 허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역, 경기장, 작업

비가 오고 기온이 조절되지 않더라도 전원상자 패널이 습하고 추운지 확인하십시오: 드라이기로 말리십시오.

차량용 승강대의 적용 범위: 호텔, 건축, 공항,츠웨이드 허트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 역, 경기장, 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한다;임시 고공 조명, 전기 기계 케이블 등 보조 설비로 구성되며, 수직 상하 통로 또는 반폐쇄 플랫폼에 있는 리프트 기계 설비 또는 설비로 구성된다;그 작업 원리는 액체 압력 오일 날개 펌프가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오일 필터, 폭발 방지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정지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를 위로 이동하게 하고, 중량을 높이는 것이다.액체 실린더 상단의 오일 리턴 방폭 전자기 전환 밸브는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오버플로우 밸브는 정격 압력을 조절하며, 압력계는 압력계의 읽기 수치를 관찰한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승강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있게 하며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는 류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하여 유압 단방향 밸브,츠웨이드 허트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 즉 유압 자물쇠를 증가하여 유압 파이프가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그도록 확보한다.오버로드 사운드 컨트롤 경보기를 설치하여 오버로드 또는 장비 장애를 구분합니다.

로 스 타 키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유압 승강 플랫폼은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 전복,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가동이 빈번하고 부하가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공업 기업의 각종 승강 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을 자유자재로 하였다.

우선,츠웨이드 허트유압 승강 스탠드, 녹을 막아야 한다.유압 실린더의 부분은 작업 상태에서 실린더를 내밀어야 하기 때문에 자연히 산화물과 산성 기체에 침식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적당량의 유지를 발라 보호하여 중량 부품으로서 침식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만약 우리가 기름을 바꾸면, 우리는 반드시 상자를 열어서, 장시간 그것을 사용해서 유압 실린더의 장기적인 사용을 방지해야 한다.유압 실린더의 작업 중, 적당한 속도, m/s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유압 실린더의 사용 수명을 연장해야 한다.또한 기구와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에 완충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유압 실린더에 대한 보호가 매우 중요하다.보호 유압 실린더의 압력이 클수록 부하가 무거워질수록 그 압력은 더욱 커진다.연구개발과 서비스가 일체화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 전문 승강기 공장.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얼마.이상은 세가지 비교적 흔히 볼수 있는 승강기의 작업원리이고 또 일부 승강기의 형식은 흔히 볼수 없다. 례를 들면 투항식승강기, 크랭크팔식승강기, 차량탑재식승강기 등이다. 그들의 공통점은 모두 액압원리로 운행된다. 왜냐하면 액압시스템의 안정적인 성능은 설비에 더욱 좋은 사용감수를 가져다주고 더욱 안전한 운행작업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의 환영을 받고있다.

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리턴 고장 제거 방법: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비틀어 점검, 수리, 세척, 세척, 교체 세척 유압 오일을 하면 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승강 플랫폼은 고정식과 이동식, 레일식과 크랭크암식으로 나눌 수 있는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고정식에는 가위식 엘리베이터, 체인식 엘리베이터, 하역 플랫폼과 부착식 전기 시공 플랫폼이 포함된다.

시세 동향.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이밖에 제고기구는 또 강대한 지지대를 설치해야 한다.그러므로 유압화물운송엘레베터는 상승기구 또는 승강기구를 선택하는것을 일률적으로 논할수 없으며 승강기의 작업상황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츠웨이드 허트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림을 줄이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승강 플랫폼의 흔들림을 줄이면 작업자의 심리적 장애를 줄이고 작업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안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 따뜻한 힌트: 안전,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본고는 유압 승강기 연료탱크 선택에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간략하게 소개한다. 승강기의 유압 연료탱크는 승강기 및 유압 승강기 등 일부 유압 기계의 유압 시스템에서의 주요 역할은 석유 저장, 열 방출, 기름에 함유된 공기 분리 및 거품 제거이다.

속도 회로는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시스템에서 실행기의 운동 속도와 속도 전환의 회로이다.주로 밸브, 집행기를 포함한다.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속도 회로에는 속도 회로, 고속 회로 및 속도 전환 회로가 포함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츠웨이드 허트자동 유압 승강대신기술 개발의 장점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