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7:01:2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24

핵심 팁:돈,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돈유압 승강대 공급업체,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안전 밧줄을 매야 하며,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 오일 실린더 확장 유압 시스템 작업,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돈유압 자동 승강대,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돈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오일 실린더 지름을 최소화합니다.실린더의 지름이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돈자동식 유압 승강대,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슬라브 얀 지 스 크유압 펌프는 소음을 발생시킨다.유압식 승강기가 상승할 때 유압펌프가 고속으로 작동하는데 유압펌프의 기어나 베어링에 문제가 생겨 유압계통의 압력이 주기적으로 변화하면 유압계통의 공명을 유도해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

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바로 이렇다.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업체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정비를 잊어버린다. 바로 이렇다. 설비에 손상을 주고 작업 효율을 줄이며 생명 안전에 위협이 된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설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유지해야 한다.다음 몇 가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입니다.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승강플랫폼의 경우 이 종류가 비교적 많고 공장도 적지 않기 때문에 자신이 만약 일부 선택구매기교를 장악하지 못하면 좋은 액압승강플랫폼을 선택하기 어렵다. 다음은 바로 일부 선택구매이다. 액압승강플랫폼은 이미 갈수록 많은 사람들에게 접수되고있다. 그의 용도가 광범위하기때문에 사용하는 사람과 기업도 갈수록 많아지고있다. 지금 우리는 어떻게 액압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것인가에 대해 이야기해보자.우선 유압 승강 플랫폼은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의 일종이다.

고지대 작업자는 반드시 건강해야 하며, 정신병, 간질병 및 의사의 감정을 거쳐 고혈압을 앓고 있으며, 심장 등 고지대 작업병에 종사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고지대 작업에 참가해서는 안 된다.무릇 사업일군이 술을 마시고 정신이 부진한것을 발견했을 때 높은 곳에 올라 작업하는것을 금지한다.

그 다음은 레일식 승강기에 실린 화물이 균일해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는 작업할 때 반드시 화물의 배치에 주의해야 한다.일부 레일 엘리베이터의 화물 중량은 정격 하중 범위 내에 있지만, 화물은 한쪽이나 한쪽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레일 엘리베이터는 과적과 같으며, 특히 알루미늄 엘리베이터는 화물을 배치할 때 가능한 한 균일하거나 중심 위치를 배치해야 한다.

생산 부투자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상단 거리 (OH) 는 m 이상일 수 있고, 기계실은 건축 탄위 설치에 협조하여 건축 배치를 더욱 합리적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으며, 전체 가치관을 구현할 수 있다.문제 해결 간단한 안심: 유압 엘리베이터가 정전되거나 고장이 꺼졌을 때 관리자는 간단하게 절차를 조작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액체 압력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레일식 승강기 조작 안전에 대해 주의해야 할 두 가지가 있는데, 즉 레일식 승강기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하며, 적재된 화물은 균일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유압유는 화물 사다리의 혈액이다.유압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유압 화물 운송 엘리베이터를 연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어떻게 유압 엘리베이터의 청결을 유지합니까?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돈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투자 원가를 낮출 수 있다: 상단 거리 (OH) 는 m 이상일 수 있고, 기계실은 건축 탄위 설치에 협조하여 건축 배치를 더욱 합리적이고 아름답게 할 수 있으며, 전체 가치관을 구현할 수 있다.문제 해결 간단한 안심: 유압 엘리베이터가 정전되거나 고장이 꺼졌을 때 관리자는 간단하게 절차를 조작하여 사람을 구할 수 있다.

재료는 공장 한쪽 끝에서 생산 라인에 들어가고, 생산 절차는 다른 쪽 끝의 공장 건물에 분리식 플랫폼을 많이 설치한다;이렇게 하면 자재가 공장 건물 안에서 이동하는 거리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돈전동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실패를 줄이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