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출시 시간:2024-03-29 13:25:36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50

핵심 팁:루 앙.,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

오늘 산둥 (山东) 성 경내에서 갑자기 기온이 내려가 직장인들과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친구들은 외출할 때 반드시 옷을 많이 입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산동성은 중국 승강기의 고향이다.크고 작은 생산업체가 부지기수다.그렇다면 승강무대,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단방향 밸브가 손상되었는데, 단방향 밸브는 기름이 돌아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문제가 생기면 부분적으로 환류할 수 있기 때문에 이때 새로 바꾸면 된다.

루 앙.승강기 페인트층 방부처리가 어떻게 직선도선운동을 정확하게 설치할것인가 하는 역할은 운동부품을 지탱하고 인도하며 주어진 방향에 따라 왕복직선운동을 하는것이다.직선 레일 자체에는 동력 구동 장치가 없다. 직선 레일의 기능은 유도 설비가 고정된 직선 범위 내에서 왕복 운동을 하고 탑재 설비이다. 슬라이더가 레일에서 운동하려면 다른 구동 장치가 필요하다. 많은 경우 레일은 롤러 철봉과 보조 세트로 사용된다. 물론 다른 구동 장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영거 하 다.부품, 포축 오일 상자에 새로운 오일 흡입기, 깨끗한 샤프트 오일을 설치;기어 박스는 규정에 따라 기어 오일;베어링 상자 베어링 소손 베어링 상자 베어링은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외열 베어링 소손이다. 심하면 베어링 상자와 바퀴 쌍이 하나로 고정되어 설비 운행에 영향을 준다.

유압 등차교의 개념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루 앙.유압식 승강 플랫폼,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루 앙.승강 유압 플랫폼,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루 앙.유압 이동 승강대,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사용 시 전원만 연결하면 되며,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이동 승강기를 이용한 고공 작업 시 삼끈으로 안전줄을 만드는 것을 금지한다.

유압승강플랫폼을 사용하여 어떻게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루전보호기를 증배하여 이 배치를 증가하는가 하는것은 아주 흔히 볼수 있으며 원가도 높지 않아 실속도 있고 안전도 있어 감전을 효과적으로 방지할수 있다.

품질 부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현재 승강기는 매우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

어떤 제품이든 처음 사용할 때 항상 마찰기가 있다. 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마찰기에 우리는 어떤 사항에 주의해야 하는가?오늘 편집장은 모두에게 이 화제를 공유할 것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루 앙.3톤 유압 승강대계절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