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9 16:20:22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178

핵심 팁:베 커 스,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승강 플랫폼은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 각 기술 지표는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고, 유압, 전기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조정할 필요가 없다.

베 커 스오일 파이프의 길이와 짧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경로가 길고 유압 오일의 흐름에 시간이 걸리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도 오일 파이프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 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등차교 수요량이 증가함에 따라 이동 등차교 상인들은 점점 더 등차교를 이용하여 고객의 유압 등차교의 외관을 선호하고 있으며, 등차교의 수요량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그러나 이에 대응하는 등차교의 생산업체는 많지 않다. 많은 등차교의 회사들은 모두 페이퍼컴퍼니이다. 그들은 스스로 생산하지 않고 가격이 높다. 중요한 것은 그들이 자동차 부스의 기술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다. 직접 고객의 기술 요구를 생산업체에 전달할 때 종종 편차가 발생한다. 그래서 등차교를 구매하는 고객은 직접 전문적인 생산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등차교를 선택할 때 먼저 제품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베 커 스차량용 유압 승강대, 리용률,베 커 스레일식 유압 승강대,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등차교를 선택해야 한다.작성된 기술 매개 변수에 근거하여 시장 조사 연구를 진행하다.선택한 공급업체는 가장 중요한 조건은 등차교 생산업체의 것, 그리고 애프터서비스 능력을 보아야 한다.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장치가 완비된 고정 승차교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이 될 수 있다.

비유 하 다.수동 유압 플랫폼 용도: 수동 유압 운반 플랫폼은 디자인이 참신하고 기구가 합리적이며 사용이 편리하다.공장, 창고, 유류 창고에 적용되는 원통 하역, 운반 더미.특히 화학공업에 적합하며, 식품작업장에서 재료를 거꾸로 하거나 재료를 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중량을 자동차, 더미에 하역할 수 있고, 유압 원통 운반차 작업에 배합할 수 있으며, 작업 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고, 경감된 노동 강도를 크게 높일 수 있으며, 또한 그것을 하역, 중량 상승에 개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상적인 다용도의 하역 기계이다.

승강대 정비 시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는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해 인명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제품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와 유지 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며,베 커 스두 갈래 액체 압력 승강대,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포크식 고공 작업대는 용도가 매우 광범위한 전문 고공 작업 설비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수직으로 사람이나 물건을 운송하는 중기계이다.공장, 자동창고 등 물류시스템에서 수직수송을 진행하는 설비를 가리키기도 하는데 승강대에는 흔히 각종 평면수송설비가 설치되여있어 부동한 고도의 수송선의 련결장치로 된다.일반적으로 유압 구동을 채택하기 때문에 유압 승강대라고 부른다.서로 다른 고도의 화물 수송 외에 고공의 설치, 수리 등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승강기의 승강의 특징은 현재 이미 시정보수, 부두, 물류센터 화물운송, 건축장식 등에 널리 운송되고 있으며 자동차섀시, 차섀시 등을 설치하여 걸을 수 있고 작업고도공간도 변경되었으며 무게가 가볍고 자체걷기, 전기시동, 자체지지다리, 조작이 간단하고 작업면이 크며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할 수 있는 등 도 회전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중간상정기적인 검사와 정비,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유지보수는 정해진 시간, 정해진 사람이 기한 내에 진행하고, 반월보 월보 및 연간 유지보수로 나누며, 각종 유지보수 내용은 다르지만, 모두 해야 하며, 상세한 기록과 갑을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전문 포크식 승강기 공장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성실 경영!


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유압승하사다리의 응용도 더욱 광범위해지고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승강기구로서 승하사다리의 유지보수도 당연히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유압승하사다리의 일상적인 점검수리를 소개한다.

물품 보험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차식, 승강 높이가 a미터에서 s미터로 나눌 수 있다.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베 커 스고공 작업에서 주의해야 할 사항은 고도가 미터 센티미터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작업할 때 반드시 안전망이나 안전벨트를 사용해야 한다.전문적으로 포크식 승강기 공장, 오래된 브랜드, 가격대가 우세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각 상자, 배전함 등은 보통 깨끗하게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서둘러 제거한다.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베 커 스물류 유압 승강대결과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