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16:40:58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572

핵심 팁:오 르 덴 부 르 크,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오 르 덴 부 르 크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전문적인 트림식 승강기 공장의 품질 보장.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큰 오일 실린더는 전체 설비의 사판을 상승시키고, 큰 높이로 상승할 때, 작은 오일 실린더는 작업을 시작하고, 활혈설판을 내밀며, 설비 판재는 모두 양질의 고도 무늬 강판 및 형재를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용접되며, 사용 수명이 길다.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

카드 자물쇠;또한 방해설비가 의외로 급격히 하강하는 것을 방지하는 도구로서 카드자물쇠와 방폭밸브 등을 조합하여 운용할 수 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발작 느슨함: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가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외형과 사이즈를 맞추는 경향이 존재한다. 설비 사용 초기에 충격,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거나 마모가 너무 빠르다는 등의 이유로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 설비의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느슨해지기 쉽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청결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정기적으로 유압승강플랫폼 전기기계에 쌓인 재나 잡동사니를 청소한다. 그렇지 않으면 장기간 축적된 재가 전기기계 선풍기에 떨어져 운행하기가 매우 힘들다. 평소에 우리가 사용하는 노트북처럼 장기간 컴퓨터의 선풍기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지 않으면 컴퓨터가 쉽게 열을 내지 못하고 심지어 윙윙거리며 세척하면 많이 좋아진다. 유압승강플랫폼의 전기기계 청결도 이와 같다.배선은 전원 코드를 잘못 연결하는 것을 엄금하며, 배선할 때 V인지 V의 탑재인지 똑똑히 보아야 한다;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하여 전기 기계를 피할 것인가, 전기와 관련된 물건은 당연히 물에서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이 비교적 안전하다. 눈비가 내리는 날씨에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저장 기간에도 환경 청결,오 르 덴 부 르 크대형 유압 승강 플랫폼, 건조한 곳을 선택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과부하로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할 때, 절대 과부하로 운행해서는 안 되며, 이렇게 하면 전기기계에 부담을 주어 전기기계를 태울 수 있다;(이쪽 편집장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있을 때 공장처럼 과부하 보호 이 장치에 대해 문의해도 무방하다. 과부하 보호 장치는 일반적으로 공장이 모두 선택적으로 조립한 것이다. 이 장치를 추가하면 사용 과정은 과부하가 아닌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이 장치를 추가해도 너무 비싸지 않다. 후기에 사용하면 더욱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 (일명 & ldquo; 솔레노이드 밸브 & rdquo;).


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안전벨트의 고리는 불안정하거나 이동하는 물건에 거는 것을 금지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지그재그식 승강기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오 르 덴 부 르 크유압 승강 플랫폼,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투자 하 다.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은 설비에 고장이 난 후에 다시 점검 수리를 하는 것이 아니다. 정확한 유지 보수 점검에 따라 설비를 정비해야 한다. 먼저 준비 작업부터 해야 한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고장 문제와 사고를 근절해야 한다. 오늘 편집장이 지식점을 총결하여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 것을 발견하려면

오 르 덴 부 르 크유압승강플랫폼이 보편적으로 응용됨에 따라 유압승강플랫폼업종이 신속히 궐기하고 생산업체도 가지각색이고 여러가지가 다 있기에 좋은 공급업체를 선택하는것은 매우 중요하며 설비안전, 가격실속,오 르 덴 부 르 크자체 유압 승강 플랫폼, 장기적인 협력 호혜상생을 확보하는것이다.공급업체를 잘못 선택하면 후기에 각양각색의 판매 후 고민을 가지고 쉴 틈이 없다.최근 많은 네티즌들이 실린더가 매우 울리는 문제를 반영하는 것을 보았는데, 편집장은 오늘 간단하게 모두에게 지식을 보급합시다.

중기 로 바구니 를 들어 올려 표준 절 위 에서 사용 하다

부분의 전선, 케이블이 파손되었습니까?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르 덴 부 르 크소형 유압 승강평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