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 출시 시간:2024-03-29 18:30:50
  • 핵심어:

  • 페이지 뷰:201
  • 빠른 설명:

    커얼친,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알루미늄 리프트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일종의 독가스로, 오랫동안 저농도에 처해 있다.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

기사 내용

밀폐된 차고에서 장시간 엔진을 가동하는 것을 엄금한다.알루미늄 리프트 엔진의 배기가스에는 일산화탄소가 함유되어 있다.이것은 일종의 독가스로, 오랫동안 저농도에 처해 있다.

이동 승강대를 사용하여 어떠한 인원도 승강 엘리베이터 승강대, 바구니 및 승강대 우물 입구와 리프트 아래에서 조작, 서서 걷는 것을 엄금한다.

커얼친다른 작동 장치는 케이지 상단 박스를 사용할 때 작동하지 않습니다.이때 바구니의 안전 장치는 여전히 보호 작용을 한다.바구니 상단에는 고정 압력 버튼이나 이중 안정 스위치를 사용하여 조작해야 하며, 바구니 상단에는 자체 재설정 급정지 스위치를 설치하여 언제든지 회로를 차단하고 바구니의 동작을 중지할 수 있다 ”.이 조항은 주로 SC형 시공 승강기를 대상으로 하며, 매우 적은 기업의 제품이 이 조항의 다섯 가지 규정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일부 유명한 설계 단위가 설계한 제품을 포함한다.이 다섯 가지 규정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무슨 나쁜 점이 있습니까?설치, 유지 관리 직원의 오작동으로 인해 보안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관련 사용단위는 시공승강기에 대해 대조검사를 진행하기 바라며, 특히 오래된 제품은 상술한 규정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하여 개조하여야 한다.

돛대의 수량에 따라 다음과 같이 나눌수 있다. 단돛대알루미니움합금승강플랫폼: 단돛대기둥이 작업플랫폼을 지탱하는데 일찍 나타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이다.전체 기계는 무게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여 인 조작에 적합하며, 축합 후 일반 표준 통로와 빌딩의 엘리베이터에 진입할 수 있다.

콜롬보구동성능이 좋아 소음을 줄이고 플랫폼내의 정공을 증대시키는 동시에 전동을 더욱 평온하게 하고 기구진동을 더욱 작게 한다.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다.베어링의 사용 수명도 크게 증가할 수 있다.

타이어는 압력을 너무 많이 받아서 변형될 수 있다.그래서 우리는 방치할 때 반드시 그것의 네 개의 지지다리를 열어 네 개의 지지다리가 승강기 자체의 무게를 부담하게 하여 고무타이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유압승강플랫폼은 광공업기업의 공장보수, 시정건설, 호텔호텔의 장식장식에 널리 사용되며 품질이 믿음직하고 성능이 완벽하다.

톱니바퀴가 마모된 후,커얼친맞춤형 알루미늄 리프트, 톱니바퀴 두께로 측정하고, 현의 높이가 mm일 때 톱니바퀴 두께가 mm에서 mm 미만일 때 톱니바퀴는 반드시 교체해야 하지만, 공사장에는 많은 & ldquo;케케묵은 & rdquo;의 톱니바퀴, 톱니바퀴의 승강기는 여전히 기한을 초과하여 복무하고 사용되므로 안전을 위해 반드시 새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제어 가능한 성능이 강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조작이 간단하고 정확도가 높으며 서로 다른 높이의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누르면 바로 멈출 수 있어 고공 작업을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다.

질 이 좋다사실, 승강기의 종류, 규격의 차이가 크지 않으니, 이것은 고객이 서로 다른

승강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며 설치와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 엘리베이터를 대체하는 이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만약 사용수요의 크기가 비교적 클 경우 고정식 이중타액압승강기를 채용할수 있으며 이중타식승강이 평온하고 적재능력이 크며 조작이 간단하여 차량보수, 가마, 설비부대 등 업종에서 널리 사용할수 있다.

시운전이나 사용 완료.알루미늄 리프트와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우선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월간 정비에 대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품질 표준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습니다.

커얼친그리고 시적할 때도 여러 번,커얼친차량용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공재 시험을 선택하여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상승, 강하 속도가 합리적인지, 플랫폼의 안정성이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지, 소리가 정상인지, 만약 시험 데이터가 정상이라면 차 시적 시험을 진행할 수 있다;두 번째 시험 적재 시험은 반재 시험을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검사한다.흔들림이 허용 범위 내에 있는 경우 플랫폼이 정격 하중 상태에서 각 매개변수가 정상인지 확인하기 위해 세 번째 시험인 전체 하중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만약 정상이라면 제차 시험-과부하시험을 진행할수 있으며 % 의 하중을 추가하여 시험을 진행하여 플랫폼의 과부하방지장치설치가 합리한가를 검사할수 있다. 만약 설치가 정확하다면 과부하상태에서는 승강플랫폼이 상승할수 없다. 만약 상승할수 있다면 승강평대 과부하장치설치가 불합리하다는것을 설명하며 공장측에 설치를 재조정할것을 요구해야 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주로 실내의 고공 작업에 사용되며, 층 로비의 고공 작업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층 이전에도 이런 설비가 필요하여 고공의 보수와 설치 작업을 진행한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커얼친5미터 신축 사다리 가격 알루미늄 합금 리프트, 조작이 편리하고,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검 은 등대장비 요구 사항

    검 은 등대장비 요구 사항

  • 심양200kg 전동식 승강기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심양200kg 전동식 승강기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 심양초대형 승강 플랫폼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심양초대형 승강 플랫폼응용 분야는 계속 확장됩니다

  • 심양나선형 승강기 플랫폼저반동 성능이 뛰어남

    심양나선형 승강기 플랫폼저반동 성능이 뛰어남

  • 심양이동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심양이동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불안정한 속도를 해결하는 방법

  • 장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기회주의적 판매

    장쑤선박용 유압 승강 플랫폼기회주의적 판매

  • 서 씨.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시장 수요 견인

    서 씨.전력 변압기 500kva 가격시장 수요 견인

  • 메스터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기능은 무엇입니까

    메스터고정식 승강 유압 플랫폼기능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정보는 당사의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커얼친자체 알루미늄 리프트업계가 개선되고 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