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

출시 시간:2024-03-28 12:27:03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362

핵심 팁:스 제 거 드,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고공작업차의 녹 방지 작업은 일반적으로 고공작업차가 장기간 사용하지 않은 상황에서 주의해야 할 것인데, 우리는 어떻게 고공작업차의 차체에 대해 방부를 해야 합니까?이것은 사실 아주 간단하다. 돈을 들여 정비소에 가서 방부를 할 필요가 없다. 우리 차주 자신이 자신의 수중에 찾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면 실현할 수 있다. 동시에 운전 습관에 주의하면 고공 작업차가 녹슬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한 번에 몇 가지가 있으니 참고할 만하다.

승강기 공장은 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연결하기 전에, 먼저 전기 기계 축 키 슬롯과 팽팽한 볼트를 수직으로 하세요.힘을 균일하게 받으려면 먼저 임의의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키되 조이지 말고 다른 두 대각 위치에 있는 장착 볼트를 회전시킨 후 네 개의 장착 볼트를 조입니다.그런 다음 조임 볼트를 조입니다.모든 팽팽한 볼트는 모멘트 렌치가 표시된 고정 모멘트 데이터에 따라 승강기를 고정하고 검사해야 하며, 승강 플랫폼은 널리 사용되는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그것의 포크식 기계 배치는 승강기가 올라간 후에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비교적 높은 적재 재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규모를 점점 더 크게 하고, 여러 사람이 한 번 작업하는 것을 지지한다.그것은 고공 작업의 출력을 더욱 높이고 더욱 안전하게 한다.널리 쓰이는 고공 작업 전용입니다.

스 제 거 드이상의 가지에 따라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계통의 로화를 효과적으로 지연시킬수 있으며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고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유압 승강 무대 롤러, 회전판 등 테이블을 임의로 배치하면 서로 다른 작업 상황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몽골하강 속도 밸브가 조정되지 않으면 하강 속도 밸브를 조정합니다. 만약 조절이 잘못되면 새 밸브를 교체합니다.

가위식 고정승강플랫폼은 화물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한 높이로 운송하는 운송하역설비로서 작업이 끝난후 플랫폼은 지면과 평평하고 지면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통로통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가격이 보장되고 서비스가 보장되며 공장에서 직영하는 대형물류창고저장설비서비스회사.고정식 승강기는 기계 설비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 성능이 좋아야 하며, 절대 일부 공장의 품질이 표준에 도달하지 못한 제품을 겪지 말아야 하며 현재의 일부 안전 위험을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여 승강 기계를 구매할 것인가에 관하여 맹목적으로 선택해서는 안 되며,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스 제 거 드전동 유압 유압 승강 플랫폼,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예를 들어 탈곡기의 유입량이 너무 많을 때 전기기계가 과부하된다.

정확한 시공 승강기 장소 검사는 우선 기초적인 곳에 물이 고였는지, 접지의 시스템이 요구에 부합하는지 살펴봐야 한다.이 선반의 구조 볼트의 단단함이 어떤지 용접봉에 균열이 있는지 살펴봐야 한다. 우리는 설명서에 따라 설치해야 한다.기계 전동에서 그는 개방식과 폐쇄식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그럼요. 승강기도 안전장치가 많아요.

손님 을 존경 하 다.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현재로서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하여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향상되었고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된다.

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스 제 거 드유압 승강 플랫폼 설비, 많은 고객들은 유압식 승강기가 때때로 올라오지 못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인지 반영하고 있다. 만약 유압 승강펌프가 계속 작동할 수 있다면 다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과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을 해결하고 이동식 승강기,스 제 거 드백화점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



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경제 관리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

지반부품은 물을 건너는 과정에서 쉽게 기름이 변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특히 방향전환, 전동 등 시스템에서 지반에 대해 분해검사를 진행해야 한다. 승강기가 물에 들어가면 모두 반드시 주의해야 한다. 똑똑히 검사해야 한다. 위의 몇 가지는 반드시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스 제 거 드승강기 가격 압력조절밸브의 설정 압력이 부족하다;해결은 압력밸브 조정입니다.

설비상의 각 기구의 제동기 조작자는 항상 상응하는 검사를 하고 제동기와 제동바퀴의 간격을 조정해야 하며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제 거 드1.5톤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상의 주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