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4:56:01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302

핵심 팁:커스 린하우젠,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다.커스 린하우

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

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다.

커스 린하우젠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액압승강플랫폼의 회로시스템이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며 전선케이블이 로화되고 파손되는 등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여 선로가 루전되였을 경우 제때에 보수하여 감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화물 엘리베이터는 주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보통 누군가가 동반하는 엘리베이터이다.화물용 엘리베이터 가마는 길고 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전동기를 동력으로 하는 수직 승강기로 상자 모양의 곤돌라가 설치되어 있다.규정된 층에 서비스되는 고정식 승강 설비.그것은 적어도 두 열의 수직 강성 레일 사이를 운행하는 가마를 가지고 있다.다음은 그것의 일상 유지 보수 기교를 알아보겠습니다: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유지 보수 기교에 새로 설치된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우선 엘리베이터 공장의 보증 기간 (일반 --년).

차 바스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동 승강기의 응용 장면에서 일부 사무용 빌딩, 병원은 여러 대 내지 수십 대의 여객 승강기가 필요할 수 있다. 전동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이 가능한 면적을 늘리기 위해 대다수 고층 빌딩은 전동 승강기를 수조로 나누고 각 조는 일부 층을 책임진다. 또한 서로 다른 시간, 서로 다른 층의 사용 패턴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해야 한다.

슬로우 박스, 변속 박스, 외접합 기어 등 각 부문의 매끄러움과 유압 오일은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요구에 따라 실행한다.


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승강기를 설치하면 어떤 역할을 할수 있는가? 설치하기전에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완전무결한가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기기계와 승강기가 련결된 각 부위의 사이즈가 일치하는가를 엄격히 검사할수 있다. 이곳은 전기기계의 위치확정볼록대, 입력축과 승강기의 노치 등 사이즈 및 배합공차이다.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정기적으로 액압승강플랫폼의 회로시스템이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며 전선케이블이 로화되고 파손되는 등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여 선로가 루전되였을 경우 제때에 보수하여 감전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우선 으로 봉사 하 다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이밖에 액압유를 주입할 때 또 액압유질문제를 보장해야 한다. 왜냐하면 일부 액압유공장은 품질이 비교적 나쁜 액압유를 선택하게 되는데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류형의 액압유는 팔뚝접이식승강기에 아무런 작용도 할수 없을뿐만아니라 변질문제로 팔뚝접이식승강기의 작업효률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기때문이다.

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유압기구 전동기구, 지지기구로 구성된 승강기설비의 일종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액정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에 어떤 정비 세칙이 있는지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

커스 린하우젠승강기계는 우리 나라 사회의 중요한 추진발전산물로서 극히 높은 사회적지위를 갖고있으며 지금은 이미 우리의 주류상품의 대체할수 없는 작업용으로 되였다.유압펌프장은 승강기계의 심장위치로서 조작원의 전문정도와 세심함을 극히 시험한다.그것에 대한 검사는 우리의 공동의 책임이며,커스 린하우젠자동차 유압 승강대, 기계의 일상적인 사용 상황을 보장하는 몇 가지 상식의 문제를 우리는 살펴보자: 승강기 공장 지점은 전원 연결의 정확성을 확보하는 것이며, 일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한 후 반드시 전문적인 기관의 검토 인증을 거쳐야 한다;특히 고온 상황에서 야외 작업을 할 때는 펌프장의 이상을 항상 유의해야 한다.우리가 유압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를 때 일부 문제에 부딪히는것은 아주 정상적인것으로서 이런 문제들이 아주 엄중하지 않은 한 모두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그러나 유압등차교에 문제가 생겼을 때 제때에 해결해야만 정확한 대응이다. 다음은 일부 유압등차교의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에 대한 소개와 구체적인 대응이다. 유압등차교는 반드시 승강대 작업플랫폼을 매달고 지탱하는 상황에서 점검수리를 진행하여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불필요한 인명피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오버플로우 밸브를 임의로 조정할 수 없습니다.왜냐하면 유압 시스템의 모든 부품은 규정된 압력 하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유압 시스템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사람,커스 린하우젠유압 수동 승강 플랫폼, 기계, 물건에 불필요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비전문가는 전기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여 접촉을 방지해서는 안 된다

현재의 승강 플랫폼 시장에서 각종 설비가 뒤섞여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지 못한 것도 설비의 발전을 저해하기 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는 것은 기업에 있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전류조직을 설치,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커스 린하우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