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

출시 시간:2024-03-29 20:02:58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07

핵심 팁:청산 성,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 강도 검측 보고.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청산 성환경에서도 방폭펌프장 및 방폭전기를 채택할 수 있다. & mdash 상승;미터, 적재량은 -킬로그램이다.본체는 고강도 양질의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채택하여, 조형미가 있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가 평평하다

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프 란 소 바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



문이 닫힐 때 문 아래쪽의 간격이 mm보다 크지 않아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인접한 모션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과 구멍과 개구 크기, 문 주위의 간격 또는 부품 사이의 간격은 GB -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펌프장의 기능 부품은 주로 펌프 장치, 밸브 조합, 집적 블록, 오일 탱크와 전기 카트리지 다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기능 부품 & ldquo;각자 맡은 바 직무를 다하다”,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펌프 장치,청산 성몽둥이,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품질 부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유압 전동 승강기 를 운용할 때 에는 반드시 전문 인력 이 있어 조작 과 유지 보수 를 중지해야 하며, 농산물과 부업생산물 의 계획 을 수립해야 하며, 정시 에는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



무대 설비 안전문.사람의 머리 손, 그 가마는 만문이어야 하며, 우물길 (청문) 은 미터 이상이어야 한다;세로와 승하대 문에서 문 스위치를 분해하고 문 스위치를 닫아야 한다.세로, 승재상문,청산 성하워드, 가마정문이 닫히지 않아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세로와 캐리어 문에 문 연결 자물쇠를 조립해야 한다.

정보 추천고정식 전동 승강기 과압,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청산 성카소리아, 조정,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무대 아래에는 승강대,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청산 성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 작업장, 층, 공항, 건축, 전력 등 많은 업계와 분야에서 광범위한 사용과 응용을 가진다. 승강 플랫폼도 이미 전체 사회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하역 운반 설비가 되었다.

시공 전동승강기 안전 안내판은 전동승강기 보호막에 걸어야 하며, 표지판 크기는 mXm이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청산 성울란차브탐색된 디자인 기능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디크권하다소식
아디크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