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 출시 시간:2024-03-29 12:41:48
  • 핵심어:

  • 페이지 뷰:514
  • 빠른 설명:

    도 타 오 바 니 오,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기사 내용

시공 전동 승강기 운전사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소지해야 하며, 무허가 조작을 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도 타 오 바 니 오안전 안정성 우세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응급 수동 밸브를 방지할 수 있다: 전원이 고장 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킬 수 있다

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꽃다발 십자가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도 타 오 바 니 오2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신뢰할 수 있는 오일 파이프, 이음매, 오일 실린더에 기름이 스며드는 현상이 있는지 월간 정비 검사 롤러, 핀 샤프트, 및 베어링 등 운동 부품의 마모 유무;이상의 각 부위에 모두 기름을 주입하여,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

서로 다른 공연 유파의 수요에 따라 무대의 형식을 바꾼다. 예를 들어 악지 승강대를 이용하여 액자형 무대와 큰 입술 심지어 뻗는 무대를 결합시킬 수 있다. 실험 극장에서 승강대를 이용하면 극장은 극단식 무대, 뻗는 무대 섬식 무대, 중간식 무대, T형 무대 또는 홀 등 다양한 형식을 가지게 할 수 있다.

품질 개선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안전 위생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축 핀이 떨어져 사고가 나지 않도록 나사가 느슨해지도록 단단히 조여야 한다.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개월마다 교체해야 한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도 타 오 바 니 오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도 타 오 바 니 오전동 승강기 6미터,도 타 오 바 니 오전동 고정 승강기,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많은 고객들에게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고 정비하는 방면에서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또한 많은 고객 친구들이 사용할 때 많은 주의를 기울여 인원과 재산의 안전을 확보하고, 정기적으로 정비하고 유지하며, 그 사용 수명을 연장하여 기업에 더 큰 효익을 창출하기를 바란다.전동승강기의 일치도가 무엇인지, 전동승강기의 사용 주파수가 아니다. 우리는 전동승강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실제 작업 높이와 실제 적재 중량에 근거하여 똑똑히 알아야 한다. 만약 주파수가 너무 클 때,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나 포크식 전동 승강기를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을 건의합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의 큰 적재량은 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적재량 문제를 잘 해결했습니다. 만약 사용 빈도가 너무 크고 높이가 비교적 높다면 우리는 레일식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건의합니다. 이런 전동 승강기는 아무리 고주파 작업하에서 고장이 나기 쉽지 않습니다.적재량과 사용빈도를 해결하면 전동승강기 매칭도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다.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 개념: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는 빠르게 열리고 닫히는 밸브이다. 회전 밸브는 오일 파이프 통로의 최적화 선로 설치를 줄일 수 있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아 후 스7 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생산 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아 후 스7 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생산 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 드 로 하 다초소형 전동 승강기새로운 가격

    드 로 하 다초소형 전동 승강기새로운 가격

  • 드 로 하 다정립 승강 플랫폼시스템의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오류는 무엇입니까

    드 로 하 다정립 승강 플랫폼시스템의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오류는 무엇입니까

  • 드 로 하 다플랫폼 승강기 승강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드 로 하 다플랫폼 승강기 승강기본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 드 로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대설명서

    드 로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대설명서

  • 시린하오터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시린하오터경형 유압 승강 플랫폼롤링에서 발생하는 문제

  • 카 시 바저항기와 변압기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카 시 바저항기와 변압기공압 이송 시스템의 특징

  • 청산가장 단순한 소형 리프트 플랫폼부식 후 수리 방법

    청산가장 단순한 소형 리프트 플랫폼부식 후 수리 방법

  • 신속한:알림: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정보는 당사의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도 타 오 바 니 오휴대용 전동 승강기제조사의 기술자가 중요한가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