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 출시 시간:2024-03-29 14:14:11
  • 핵심어:

  • 페이지 뷰:116
  • 빠른 설명:

    북경,승강플랫폼 받침대,북경전동 고정 승강기,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

기사 내용

승강플랫폼 받침대,북경전동 고정 승강기,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설치단위와 감리단위 등을 조직하여 검수를 진행하여야 한다.시공 총청부를 실시하는 경우,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북경설정 요구 사항: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는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트리거하여 위쪽 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를 높이로 설정하지 않고 정격 속도로 작동하는 케이지를 위쪽 한계 스위치에 도달하기 전에 자동으로 중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카 리 자 르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조작할 때 설비상의 조작안전과 유지보수 방면의 지시를 엄격히 준수하고 고공승강플랫폼이 옆을 운용하는 안전문제를 학습, 이해해야 한다;비전문 수리원이 사사로이 수리하는 것을 제지하다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추출 검사 하 다.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북경접이식 전동 승강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북경이동식 소형 전동 승강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편리 하고 효율 적 이다.다시 한번,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북경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호텔,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승강대는 과부압, 착단상 보호장치가 믿음직하고 효과적인 상황에서 사람을 태우고 물건을 운반할 수 있어야 한다.처음에는 고정식 전동 승강기가 바닥에 멈춰 섰다.이때 물리학자는 승강대 안의 모든 물체가 아래로 가속도를 받는 것을 관찰했다. 이것은 지구의 중력장의 특징이다.그리고 이 승강대를 지구에서 멀리 떨어진 무인력장의 우주로 옮겨라.먼저 승강대가 정지되어 있다고 가정하자.또는 등속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승강대에는 인력장이 없는 관성계가 있다.승강대의 물리학자는 자신이 무중력 상태에 처해 있다고 느낄 것이다.우주선에서처럼.

고정식 승강 사다리 고정식 승강 사다리 이 아용 강철 프레임 구조 또는 고강도 강판 구조의 적재 능력 생산, 설비 사이즈는 사용자의 수요에 따라 정할 수 있다.조작 방식은 상하와 지면 인으로 나눌 수도 있고 여러 층으로 나눌 수도 있다.이 설비는 승강이 자유롭고 기구가 견고하며 고장률이 낮고 운행이 믿음직하며 안전하며 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다.주로 광공업기업 및 의약업종, 물류업종의 생산흐름선에 적용되며 기타 업종에서 배달엘레베터로 화물을 수송할수 있으며 특수양식은 고객에 따라 맞춤형할수 있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오클랜드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주의해야 할 기능

    오클랜드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주의해야 할 기능

  • 베 로 올 리 장 트지하실 전동 승강기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베 로 올 리 장 트지하실 전동 승강기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베 로 올 리 장 트전자동 이동식 승강 플랫폼작업 중 취해야 할 조치

    베 로 올 리 장 트전자동 이동식 승강 플랫폼작업 중 취해야 할 조치

  • 베 로 올 리 장 트플랫폼 승강 승강기산업별 작업

    베 로 올 리 장 트플랫폼 승강 승강기산업별 작업

  • 베 로 올 리 장 트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사다리수정 과정

    베 로 올 리 장 트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사다리수정 과정

  • 아스베니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아스베니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 오 카 자 키 시이동식 건식 변압기정기적인 유지 관리의 필요성

    오 카 자 키 시이동식 건식 변압기정기적인 유지 관리의 필요성

  • 산해관sjg 고정식 승강 플랫폼정식 개발

    산해관sjg 고정식 승강 플랫폼정식 개발

  • 신속한:알림: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정보는 당사의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북경2상 전동 승강기판매자 정책 조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