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 출시 시간:2024-03-29 14:19:18
  • 핵심어:

  • 페이지 뷰:475
  • 빠른 설명:

    베를린 숀 버그,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베를린 숀 버그6m 전기 승강기,베를린 숀 버그직류 전동 승강기, 강도 검측 보고.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기사 내용

검수: 콘크리트 강도 등급 C,베를린 숀 버그6m 전기 승강기,베를린 숀 버그직류 전동 승강기, 강도 검측 보고.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베를린 숀 버그기타 부속품, 회수용량을 운용할 필요가 있다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부산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상폐밸브와 전기기계가 동시에 전기를 통하게 한다.해결은 정확한 연결이다. 모터는 전기가 통할 때 항상 밸브를 닫고 전기가 끊긴다.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경영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얼마예요?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상류정(위치제한) 스위치를 설치해야 한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베를린 숀 버그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베를린 숀 버그소방전동승강기,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응하는 규정과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기계 설비의 수리 수양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소홀함으로 인해 처량해질 수 있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베 세 르가위식 전동 승강대떠오르는 시장이 온다

    베 세 르가위식 전동 승강대떠오르는 시장이 온다

  • 베 세 르11미터 승강 플랫폼올바른 유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

    베 세 르11미터 승강 플랫폼올바른 유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

  • 베 세 르승강기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베 세 르승강기 승강 플랫폼온라인 상담

  • 베 세 르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시장 가격 견적

    베 세 르전문 알루미늄 리프트시장 가격 견적

  • 알 람 타전력 변압기 임피던스일의 요인은 무엇인가

    알 람 타전력 변압기 임피던스일의 요인은 무엇인가

  • 푸스노고정식 실내 엘리베이터펀딩 비율은 여전히 ​​높다

    푸스노고정식 실내 엘리베이터펀딩 비율은 여전히 ​​높다

  • 푸스노무한궤도식 승강 플랫폼 차기밀 뉴스

    푸스노무한궤도식 승강 플랫폼 차기밀 뉴스

  • 몽둥이승강 승강 플랫폼 유압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몽둥이승강 승강 플랫폼 유압어떤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까?

  • 신속한:알림: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정보는 당사의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베를린 숀 버그2톤 전기 승강기무인운전의 효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