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 출시 시간:2024-03-29 14:30:18
  • 핵심어:

  • 페이지 뷰:466
  • 빠른 설명:

    그 로,그 로다기능 전동 승강기,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기사 내용
그 로다기능 전동 승강기,

설정 요구사항: 연결 부품과 연결 부품 사이의 느슨함 방지 및 탈모 방지 부품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하며, 다른 부품으로 대체해서는 안 되며, 예비 조임력 요구가 있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조임 렌치 또는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규정된 조임 순서에 따라 볼트를 규정된 토크 값으로 정확하게 조여야 한다.표준 섹션 연결 볼트를 설치할 때는 볼트가 아래에 있고 너트가 위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그 로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는 하한부 스위치를 설치해야 하며,그 로10미터 전동 승강기, 또한 민감하고 믿을 만하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포 시 토층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 이상이어야 하며, 순폭과 바구니문 출구폭의 차이는 mm 이상이어야 한다.점 이 무료 다운로드 시공 기술 자료 층 문 닫을 때, 문 하부 간극이 mm 이상이어야 하는 것을 제외하고, 인접 운동 부품의 간격과 관련된 모든 통공과 개구의 사이즈 및 문 주위의 간극이나 부품 간의 간극은"기계 안전 방지 상하지 접촉 위험 구역의 안전 거리"GB- 표 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강하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로,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 이렇게 긴 세월의 업계 발전을 거쳐 기술 혁신 등을 포함하여 승강 플랫폼도 서로 다른 장소의 서로 다른 사용 환경에 적합한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기업이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상기시킨다: 우선, 특히 특수 환경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유전, 주유소 등등, 이럴 때는 폭발 방지형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승강 플랫폼은 폭발 방지형 전기 컨트롤러 및 선로를 포함한 외부 보호를 채택하는 것은 모두 엄격하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전을 기한다.새로운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것은 이미 현재 알루미니움합금전동승강기업종발전의 가장 중요한 해결문제로 되였다.미리시대하에서 지난날 자신의 우세전환자본이 성장을 모색하는 모식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과학기술혁신은 중기업종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으로 되였다.

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그 로4미터 전기 승강기, 특히 무게를 견디는 지지대,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조회 하 다.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가 지붕을 덮거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레일 승강 플랫폼이 하락할 때, 자중으로 인한 압력 구동에 의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과 소모 감소.

손님 을 존경 하 다.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전기 기계와 오일 펌프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압의 동력원이며 & amp;quot;심장 ”기계에너지를 실린더의 동력에너지로 전환시켜 화물의 승강기능을 달성하는 것이다.,알루미늄합금 전동 승강기 자료를 참고할 수 있고,

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그 로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스 콧 데 일소액압 승강 플랫폼유형 코드 소개

    스 콧 데 일소액압 승강 플랫폼유형 코드 소개

  • 루 카.500kg 전기 리프트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루 카.500kg 전기 리프트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및 새로운 서비스를 푸시

  • 루 카.0.5톤의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루 카.0.5톤의 승강 플랫폼어떤 질문을 참고해야 하는지

  • 루 카.승강 플랫폼 승강기수요 회복, 가격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루 카.승강 플랫폼 승강기수요 회복, 가격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 루 카.전기 알루미늄 리프트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루 카.전기 알루미늄 리프트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

  • 개평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작동 원리의 주요 매개변수

    개평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작동 원리의 주요 매개변수

  • 가사 키.전력 변압기 사진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가사 키.전력 변압기 사진업계의 현상 유지 변화

  • 양천고정식 승강기 플랫폼시장에 매우 유용

    양천고정식 승강기 플랫폼시장에 매우 유용

  • 신속한:알림: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정보는 당사의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그 로3미터 전기 승강기우수한 성능의 보호 효과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