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 출시 시간:2024-03-29 14:50:53
  • 핵심어:

  • 페이지 뷰:498
  • 빠른 설명:

    데 브 레 슨,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데 브 레 슨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

기사 내용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데 브 레 슨전동 크랭크 암 리프트,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데 브 레 슨.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리 우 브 란 코고정식 전동 승강기 과압, 미압, 오단상 보호 장치는 과전압,데 브 레 슨전동 바구니 리프트,데 브 레 슨전동 삼륜 승강기, 전기 선로에 오상과 단상 고장이 발생할 때 보호 장치가 동작하고 승강대가 운행을 정지한다.일부 공사장의 상승강하대 수리인원은 미압착단상보호장치동작의 고장을 제때에 제거하지 않고 보호장치를 취소하거나 단련하여 부작용을 초래하고 설비에 사고위험을 남기며 일부 초기제품에는 이 보호장치가 전혀 없으므로 배치해야 한다고 건의한다.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중형 체인 전동, 오일 와이어 로프를 사용하여 보험을 하고,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 다중 위치 제한 스위치 보호, 개문 단전 보호 장치, 누전 방지 장치를 설치한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어떤 곳 에서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작업 과정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고정 승강 플랫폼 롤러, 중간축과 베어링, 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현수막 경첩축과 마모되거나 마모되지 않는 베어링.각 섹션에 오일을 장착하여 플랫폼 확장

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데 브 레 슨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반높이의 중부횡대,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알 타 무 라화물 유압 승강 플랫폼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알 타 무 라화물 유압 승강 플랫폼여름철 올바른 관리 아이템

  • 하트 만중련중과 전동승강기업계 브랜드 추천

    하트 만중련중과 전동승강기업계 브랜드 추천

  • 하트 만전자동 이동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

    하트 만전자동 이동 승강 플랫폼작업시 주의사항

  • 하트 만플랫폼 승강 승강기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하트 만플랫폼 승강 승강기필름 피치를 선택하는 방법

  • 하트 만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일반 기계 제조 지식은 여전히 ​​알려야합니다.

    하트 만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작동하기 전에 이러한 일반 기계 제조 지식은 여전히 ​​알려야합니다.

  • 호남7 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주조 광채

    호남7 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주조 광채

  • 바위 성유침식 전력 변압기 원리장점은 무엇입니까

    바위 성유침식 전력 변압기 원리장점은 무엇입니까

  • 도성4미터 소형 승강 플랫폼관점에서 제시한 추진계획

    도성4미터 소형 승강 플랫폼관점에서 제시한 추진계획

  • 신속한:알림: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정보는 당사의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데 브 레 슨500kg 전기 리프트더운 날씨에 주의가 필요한 사항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