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 출시 시간:2024-03-29 14:55:56
  • 핵심어:

  • 페이지 뷰:596
  • 빠른 설명:

    웨 인 버 러,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

기사 내용

나선기 전동 승강 기구: 일반 승강대의 모든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요 특징은 설비의 점용 기초 구덩이가 작고 여정이 크다는 것이다.설비의 높이는 ~mm에 불과하고 여정은 m에 달한다. 무대가 층 이상에 지어진 건축물에는 공간으로 인해 극장이 특히 적합하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웨 인 버 러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카불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웨 인 버 러전동 레일 리프트,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매주 검사하고, 매주 승강 플랫폼 곳곳의 연결 나사가 조여졌는지, 밀봉 코일이 파손되거나 효력을 잃었는지, 유압 오일이 부족한지, 오일 실린더가 기름이 새는지 여부는 모두 검사의 중점 문제이며,웨 인 버 러다다미 전기 승강기, 매주 반드시 한 번 청결하고, 승강대, 포크, 선로 오일 실린더를 청소하여 먼지와 잡동사니가 정상적인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수월해지다.주로 생산 라인 간 또는 층간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재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드라이브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다기능 승강 하역 기계 설비, 그중 패키지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가격.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웨 인 버 러전동 포크 리프트,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부벽틀이 공사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하여 계산해야 한다.

좋 은 평판.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케이블 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고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를 시공할 때 린접건축물, 구조물 등 시설의 천둥방지장치인 섬광접속기의 보호범위밖에 있을 경우 규정에 따라 천둥방지장치를 설치해야 한다.

웨 인 버 러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오클랜드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주의해야 할 기능

    오클랜드1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주의해야 할 기능

  • 베 로 올 리 장 트지하실 전동 승강기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베 로 올 리 장 트지하실 전동 승강기질문 온도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베 로 올 리 장 트전자동 이동식 승강 플랫폼작업 중 취해야 할 조치

    베 로 올 리 장 트전자동 이동식 승강 플랫폼작업 중 취해야 할 조치

  • 베 로 올 리 장 트플랫폼 승강 승강기산업별 작업

    베 로 올 리 장 트플랫폼 승강 승강기산업별 작업

  • 베 로 올 리 장 트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사다리수정 과정

    베 로 올 리 장 트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사다리수정 과정

  • 아스베니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아스베니gkt12형 유압 승강 플랫폼변형이 효과에 영향을 줍니까?

  • 오 카 자 키 시이동식 건식 변압기정기적인 유지 관리의 필요성

    오 카 자 키 시이동식 건식 변압기정기적인 유지 관리의 필요성

  • 산해관sjg 고정식 승강 플랫폼정식 개발

    산해관sjg 고정식 승강 플랫폼정식 개발

  • 신속한:알림: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정보는 당사의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웨 인 버 러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사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기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