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 출시 시간:2024-03-29 15:20:01
  • 핵심어:

  • 페이지 뷰:599
  • 빠른 설명:

    라 웬 나,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라 웬 나전기

기사 내용

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화물의 승강은 플랫폼 양쪽에 사람이 서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라 웬 나전기 알루미늄 리프트,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라 웬 나다다미 리프트 전기,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라 웬 나전동 승강 가위식 승강기,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라 웬 나원이 조작해야만 바구니 운동을 회복할 수 있다.

피뢰 장치를 설치하다.

미 티 리 니하나의 완전한 승강 플랫폼 부품은 서로 다른 장소, 장소, 환경 사용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선택할 수 있고 맞춤형으로 제작할 수 있다.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 충족그러므로 승강플랫폼이 이렇게 많은 업종과 장소에서 사용되고 설치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다용도를 실현하고 다기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시장 수요를 얻은 승강플랫폼은 현대 공업 운송 과정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기 시작했다. 공항, 부두, 창고, 층집, 작업장 등 신속하게 화물을 하역해야 하는 장소에서도 매우 실용적인 가치를 발휘한다.또한 전체 업계, 심지어 전체 경제 발전에 매우 큰 기여를 가져왔다.그러나 이러한 설비의 장기적인 조작과 사용은 마모와 소모를 피할 수 없으며,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없어서는 안 된다.그렇지 않으면 업무 효율과 사용률이 모두 떨어질 것이고, 그때가 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것이다.

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알아본데 따르면 지그재그식 승강대는 용도가 광범한 고공작업전용설비이다.그것의 포크 커팅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으로 하여금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하고,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게 하며,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게 하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승강 동력은 V V 또는 V 전원, 디젤 엔진으로 나뉘며, 이탈리아와 국산 유압 펌프장을 사용하며, 탁상에는 미끄럼 방지 절연 탭을 사용하여 미끄럼 방지, 절연, 안전을 갖추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십시오.

단일 와이어가 지나치게 늘어나거나 길어지면 전기 안전 장치는 전기 승강기의 운행을 멈춰야 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특혜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포장 하 다.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승강 플랫폼은 주로 고강도 신형 알루미늄 합금 형재를 사용하는데, 전체적으로 비교한다.반면 가위식 승강 플랫폼,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강재를 사용한다.고객과 잘 소통하고 고객의 상황에 따라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라 웬 나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스 투 가 트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편리하고 효율적

    스 투 가 트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편리하고 효율적

  • 와사.8미터 전기 승강기사업 현황은 어떻습니까

    와사.8미터 전기 승강기사업 현황은 어떻습니까

  • 와사.10톤 승강 플랫폼동기 부여의 중요성

    와사.10톤 승강 플랫폼동기 부여의 중요성

  • 와사.승강기 승강 플랫폼사이즈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와사.승강기 승강 플랫폼사이즈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 와사.전동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리프팅 밸류 릴 그룹 사용 관련

    와사.전동 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리프팅 밸류 릴 그룹 사용 관련

  • 소금 으로 하 다전력 변압기 유침식식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소금 으로 하 다전력 변압기 유침식식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 서강고정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서강고정식 승강식 화물 사다리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서강무한궤도 승강 플랫폼 차오늘 눈에 띄는 방법

    서강무한궤도 승강 플랫폼 차오늘 눈에 띄는 방법

  • 신속한:알림: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정보는 당사의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라 웬 나6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사용시 주의해야 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