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 출시 시간:2024-03-29 15:41:12
  • 핵심어:

  • 페이지 뷰:359
  • 빠른 설명:

    에 메 로드,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기사 내용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기초를 실상판이나 층면구조에 설치할 때 그 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

에 메 로드극한 스위치는 모두 리프트나 그 관련 부품의 움직임에 의해 직발해야 한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비밀 고리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첨부된 벽과 건축 구조 사이의 연결 방식과 각도는 사용 설명서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엄격히 자주 검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에 메 로드미터 높이 전동 승강기,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추출 검사 하 다.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에 메 로드전동 승강기 화물 사다리,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에 메 로드전동 레버 리프트,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품질 개선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웜 바퀴 상자는 표준과 충분한 양의 기름에 부합하여, 웜 바퀴의 웜 부량을 보장해야 한다.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에 메 로드현재 국내 중기 업계 발전의 이윤 공간은 내외 협공 하에 끊임없이 압축되고 있다. 국내 기업이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려면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는 과거에 비교적 많은 폐단이 존재했던 낡은 방법을 버려야 한다. 오히려 과학기술 혁신 발전이 새로운 둘째를 찾아야 한다. 바로 현장에서 사용하는 장소,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업계인사는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고정식전동승강기는 부속장치를 배치하여 임의로 조합할수 있다. 례를 들면 승강가마는 출입구의 수송설비와 배합하여 사용할수 있어 수송과정을 완전히 자동화하고 작업원이 전동승강기내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므로 작업원의 신변안전을 보장할수 있으며 다층간의 화물수송을 실현하여 생산효률을 높일수 있다.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농 형 나무 상자소액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농 형 나무 상자소액압 승강 플랫폼신뢰할 수 있는

  • 스 왓 프 스 크4미터 전기 승강기장치의 새로운 시장 가격

    스 왓 프 스 크4미터 전기 승강기장치의 새로운 시장 가격

  • 스 왓 프 스 크휴대용 승강 플랫폼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스 왓 프 스 크휴대용 승강 플랫폼소셜 인벤토리의 감소가 가속화되었습니다.

  • 스 왓 프 스 크승강 플랫폼 승강기사용자 우선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스 왓 프 스 크승강 플랫폼 승강기사용자 우선의 원칙을 따르십시오

  • 스 왓 프 스 크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스 왓 프 스 크자행식 알루미늄 승강기재료 선택 방법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 전안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전안승강 플랫폼 고정식 액체 압력과학기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사항

  • 수호전전력 변압기 모형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수호전전력 변압기 모형경영진이 알고 있는 상식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 복건고정식 승강기 공급업계, 품질 보증 동맹의 새로운 모델 진입

    복건고정식 승강기 공급업계, 품질 보증 동맹의 새로운 모델 진입

  • 신속한:알림: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정보는 당사의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에 메 로드가위식 전동 승강대조사 및 거버넌스의 강도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