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6:35:36
  • 핵심어:

  • 페이지 뷰:164
  • 빠른 설명:

    태평,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기사 내용

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지상 보호 울타리 외에 저고도 층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고도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의 높이는 m~m 사이이다.또한 적어도 보호난간, 적어도 지면보다 mm 높은 보호발판이 있어야 한다.

태평제조업체 특히 로동집약형기업은 중대한 압력에 직면하고있다. 전동액압승강차와 같은 자동화설비를 도입하여 인공이나 좋은 해결방법을 대체하면 전동액압차는 생산원가를 대폭 절약할수 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안전 안내판 시공 전동 승강기의 정적 적재 중량, 정적 승조원 수 표지판은 바구니의 눈에 잘 띄는 위치에 놓아야 한다.정격 적재 중량 또는 정격 승조원 수를 초과하는 상황에서 시공 전기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공 바 투 카 우 스강하 플랫폼은 일종의 다기능 재하역 기계 설비로, 승강 플랫폼 초기부터 간단한 포크식 승강 플랫폼일 뿐이며, 이렇게 긴 세월의 업계 발전을 거쳐 기술 혁신 등을 포함하여 승강 플랫폼도 서로 다른 장소의 서로 다른 사용 환경에 적합한 고공 작업 플랫폼으로 발전하였다;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까?기업이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때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에서 고려해야 한다고 상기시킨다: 우선, 특히 특수 환경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 예를 들면 유전, 주유소, 등등, 이럴 때는 폭발 방지형 승강 플랫폼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승강 플랫폼은 폭발 방지형 전기 컨트롤러 및 선로를 포함한 외부 보호를 채택하는 것은 모두 엄격하고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만전을 기한다.새로운 발전의 길을 개척하는것은 이미 현재 알루미니움합금전동승강기업종발전의 가장 중요한 해결문제로 되였다.미리시대하에서 지난날 자신의 우세전환자본이 성장을 모색하는 모식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으며 과학기술혁신은 중기업종발전의 새로운 성장점으로 되였다.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하역 자재 설비로서 레일 승강 플랫폼은 제품, 토목 건설, 운행 원가 등 방면에서 한 수 위이다.전동 승강기 편집장은 제품 우세 설비의 하중이 커서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고, 상하층은 조종할 수 있으며,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상세하게 분석하였다.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다주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승강 동력은 V, V 또는 동력원으로 나뉘며, 특수 환경에서도 방폭펌프장 및 방폭전기를 사용할 수 있다. & mdash 상승;미터, 적재량 -미터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태평3미터 높이의 전기 승강기,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얼마높이를 높이고 측식 오일 실린더를 채택하여 운행이 평온하고 소음이 없으며 수리가 편리하고 사용 수명이 더 길다.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태평소형 차량용 전동 승강기,태평전동 도르래 승강기,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정격 적재 중량을 장착한 리프트가 정격 속도 .m/s보다 큰 속도로 완충기에 작용할 때, 리프트의 평균 감속은 g보다 크지 않아야 하고, 감속 최고치가 g보다 큰 시간은 그렇지 않아야 한다

유압 전동 승강기를 운용하는 수요에 관한 몇 가지 문제에 관하여 요약한 것은 여기까지이다. 이런 기계 설비는 공업 소비 및 일상 작업에 매우 큰 도시락을 공급한다. 그러나 이런 기계 설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상응하는 규정과 제도에 따라 엄격하게 해야 한다. 또한 정기적으로 기계 설비의 수리 수양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일시적인 소홀함으로 인해 처량해질 수 있다.

태평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설치 해체공 전기공 등 작업자는 건축 시공 특수 작업 조작을 갖추어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아디크기타 제품 정보
  • 세크 사 드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과정의 일반적인 문제

    세크 사 드가정용 유압 승강 플랫폼처리 과정의 일반적인 문제

  • 대만플랫폼 전동 승강기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

    대만플랫폼 전동 승강기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

  • 대만창고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대만창고 자동 승강 플랫폼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 대만플랫폼식 승강기제품 문제의 원리와 해결책

    대만플랫폼식 승강기제품 문제의 원리와 해결책

  • 대만오버헤드 알루미늄 리프트지표 개선, 비용 절감 및 생산량 증대

    대만오버헤드 알루미늄 리프트지표 개선, 비용 절감 및 생산량 증대

  • 티베트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티베트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표면 보호 기술

  • 가을 밭전력 공급 변압기재료 차폐 메커니즘

    가을 밭전력 공급 변압기재료 차폐 메커니즘

  • 와저고정 소형 승강 플랫폼장비 제조 수준 향상

    와저고정 소형 승강 플랫폼장비 제조 수준 향상

  • 신속한:알림: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태평고정 전동 유압 승강기중국의 새로운 개발 기회를 안내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